‘비질란테’ 공개 하루만에 韓 톱10 TV쇼→키노라이츠 통합 랭킹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질란테'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스튜디오N에서 제작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연출: 최정열)가 9일 기준 OTT 플랫폼 내 콘텐츠의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FlixPatrol) 디즈니+ 한국 TOP 10 TV쇼 부문 1위에 올랐다.
새로운 한국형 히어로물의 탄생을 알리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비질란테'는 매주 수요일 2편씩 오직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N에서 제작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연출: 최정열)가 9일 기준 OTT 플랫폼 내 콘텐츠의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FlixPatrol) 디즈니+ 한국 TOP 10 TV쇼 부문 1위에 올랐다. 이는 공개 단 하루만에 이루어 낸 성과로, ‘비질란테’의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여기에 국내 OTT 검색 및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에서도 10일 기준 통합 랭킹 1위를 달성하며 뜨거운 화제성과 높은 인기를 증명해냈다.
단 2화만 공개된 상황에서도 각기 다른 개성과 목적을 지닌 강렬한 캐릭터들이 만들어내는 긴장감과, 이들이 서로 얽히고 설키면서 부딪히는 과정에서 오는 흥미진진한 전개, 리얼한 액션은 시청자들에게 뛰어난 몰입감을 더하며 남은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내고 있다.
제작을 맡은 스튜디오N 측은 “3,4화에선 비질란테로 인해 벌어지는 사회적 사건이 더욱 흥미롭게 그려지며, 새로운 캐릭터들도 등장할 예정이라 앞으로도 기대해달라”며 이후 전개될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비질란테’는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로 2018년부터 2020년까지 네이버웹툰에서 연재한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네이버웹툰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영어, 일본어 등 해외에서도 서비스되어 글로벌 조회수 약 3억 7천만 뷰에 이른다.
새로운 한국형 히어로물의 탄생을 알리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비질란테’는 매주 수요일 2편씩 오직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우주최강 버추얼 아티스트가 목표”...아뽀키, 자신감 담은 첫 정규[종합]
- ‘나는 솔로’ 16기 상철, ‘B사 재직 의혹’ 악플러 고소 예고
- ‘완벽한 결혼의 정석’ 강신효·이민영, 빌런들의 첫 만남
- 아뽀키 “버추얼 아티스트의 강점? 공간 제한 없어”
- ‘버추얼 아티스트’ 아뽀키 “뉴진스→블랙핑크와 협업 하고파”
- 이와이 슌지 감독, 12일 ‘뉴스룸’ 출연
-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김효진, 함께여서 든든하다
- 배우 김동호·헬로비너스 윤조, 19일 결혼식
- 임윤아, 16일 에피톤 프로젝트와 컬래버 싱글 발표
- “마라 잇는 탕후루 맛”...스키즈, ‘락스타’로 빌보드 4연속 정조준[MK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