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재인폭포 권역 3곳 ‘열린관광지’ 공모에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연천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공모한 '2024년 열린관광지 조성사업'에 재인폭포 권역 3곳이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열린관광지 조성사업'은 장애인과 고령자, 임산부 등을 포함한 모든 관광객이 이동과 관광 활동의 제약 없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관광지를 조성하는 사업입니다.
연천군은 15억원 을 들여 재인폭포 공원과 오토캠핑장, 한탄강댐 등 3곳에 지점별 특성을 고려해 보행 환경을 개선하고 체험형 관광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연천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공모한 ‘2024년 열린관광지 조성사업’에 재인폭포 권역 3곳이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열린관광지 조성사업’은 장애인과 고령자, 임산부 등을 포함한 모든 관광객이 이동과 관광 활동의 제약 없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관광지를 조성하는 사업입니다.
연천군은 15억원 을 들여 재인폭포 공원과 오토캠핑장, 한탄강댐 등 3곳에 지점별 특성을 고려해 보행 환경을 개선하고 체험형 관광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김건우 기자 (kunoo@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마약 탄 전자담배에 정신 잃은 여성 성폭행…피해자 20여 명
- ‘독도는 우리땅’ 노래에 춤추는 아이돌?…‘독도 챌린지’ 갑자기 뜬 이유 [오늘 이슈]
- 유남석 헌재소장 퇴임…대법·헌재 수장 사상 첫 동시 공백
- [영상] 클롭, 이렇게 짜증나는 기자회견은 처음이야
- 불법 체류 여성에 ‘헤드락’?…법무부 “긴급 상황서 일시적 진압”
- 경찰에게 낫 휘둘러…전기 충격총 쏴서 검거
- 신천지 신도 10만 명 12일 대구 집결…경찰, “총력 대응할 것” [오늘 이슈]
- [단독] 노인 가방 훔쳐 달아난 50대…지나가던 수사관이 붙잡아
- “160명이 한 화장실을”…가자지구 위생 문제 이 정도 [오늘 이슈]
- 2023년 국민연금 개혁에 ‘국가’는 없었다 [국민연금]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