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이선균에 마약제공 혐의 의사 집·병원 압수수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찰이 배우 이선균에게 마약을 제공한 혐의를 받는 현직 의사의 집과 병원을 압수수색했다.
11월 9일 경찰에 따르면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최근 입건한 현직 의사 A 씨의 집과 그가 운영하는 병원을 압수수색했다.
경찰은 9일 A씨의 병원에서 그동안 A 씨가 처방한 마약류와 관련한 의료 기록 등을 확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경찰이 배우 이선균에게 마약을 제공한 혐의를 받는 현직 의사의 집과 병원을 압수수색했다.
11월 9일 경찰에 따르면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최근 입건한 현직 의사 A 씨의 집과 그가 운영하는 병원을 압수수색했다. A 씨의 차량도 압수했으며 A 씨의 휴대전화 압수수색 영장도 법원에서 미리 받아 이날 집행했다.
경찰은 9일 A씨의 병원에서 그동안 A 씨가 처방한 마약류와 관련한 의료 기록 등을 확보했다. 해당 병원은 올해 프로포폴을 지나치게 처방한 사례가 많아 보건 당국으로부터 경고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 씨가 강남 유흥업소 실장 B 씨를 통해 대가를 받지 않고 이선균 등에게 마약을 공급한 것으로 보고 수사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선균은 올 초부터 A씨의 자택에서 여러 차례 대마와 향정신성의약품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소변 검사, 모발 검사에서 음성이 나온 가운데, 경찰은 이선균의 다리털을 확보해 국과수에 정밀감정을 의뢰했다.
이선균은 지난 4일 진행된 경찰 소환조사에서 "유흥업소의 실장 B 씨가 나를 속이고 무언가를 줬다"며 "마약인 줄 몰랐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SNS에 자녀 그리움 전해 “같이 먹으면 좋을텐데”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자리 박차고 뜬 이은미, 눈물 훔친 박진영→매콤한 TMI 전격 공개(골든걸스)
- “단발머리 전청조 엄청 예쁜 여자” 7년 전 데이트앱+잠자리 주장男(카라큘라)
- 최경환, 재혼+별거+독박육아 박여원 울려 “엄마가 할 일” 충격 생색(살림남2)[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