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아스트로’ 라키, 첫 솔로 앨범 스케줄러 공개
이해라 기자 2023. 11. 10. 14:40
가수 라키의 첫 솔로 데뷔 스케줄러가 공개됐다.
소속사 원파인데이 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에 라키의 미니 1집 ‘라키스트(ROCKYST)’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는 춤을 추고 있는 라키의 모습을 배경으로 22일 발매일까지의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겨있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라키는 13일 트랙리스트, 14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시작으로 앨범 홍보에 나선다. 특히, 라키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안무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는 15일에 1차 공개된다. 이후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2차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라키가 데뷔 8년차에 발매하는 첫 솔로 앨범이다. 라키기 기획부터 제작까지 모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무채색에서 점차 다채로운 색을 띠게 되는 뮤직비디오 콘셉트에 따라 콘셉트 포토는 화이트, 레드, 블루, 그린 4가지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뮤직비디오 전개와 같이 무채색을 배경으로 한 화이트 버전이 가장 먼저 공개된다.
라키의 첫 솔로 앨범 ‘라키스트’는 타이틀곡 ‘럭키 라키’ 포함 6개 트랙으로 채워졌다. 댄스곡 위주로 구성된 만큼 라키만의 독보적 춤 세계를 엿볼 수 있다. 앨범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
이해라 온라인기자 newhera@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