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승오토모티브, BYD T4K '상암 전시장' 개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YD 1톤 전기트럭 '티포케이(T4K)'의 공식 딜러 아승오토모티브는 첫 전시장을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한편 1톤 전기트럭 티포케이(T4K) 공식 딜러 아승오토모티브는 서울 북부, 경기 북부, 인천광역시, 강원도, 전라도 거점지역의 딜러망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담당하며 상암 전시장을 시작으로 광주, 전주, 원주 전시장까지 점차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BYD 1톤 전기트럭 '티포케이(T4K)'의 공식 딜러 아승오토모티브는 첫 전시장을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오픈식에는 이규환 아승오토모티브 대표와 김상현 GS글로벌 전무가 참석해 오픈 기념 리본 컷팅식 세레머니를 진행했다.
서울, 경기권과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상암전시장은 BYD 1톤 전기트럭의 긴 주행거리, 빠른 충전을 시승으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1톤 전기트럭 '티포케이(T4K)'의 트럭답지 않은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와 전기차 전용 티맵네비게이션이 탑재된 12.8인치 패드를 76㎡ 규모의 전시 공간과 82㎡ 규모의 핸드오버 존에서 체험할 수 있다.
아승오토모티브는 고객이 더 편안하게 차량을 체험하고 인도받을 수 있도록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두어 전시 공간과 핸드오버 존을 구성했다. 상암전시장을 시작으로 '고객 경험'을 강화하여 고객들이 가치 있는 소비를 할 수 있도록 광주 등 전국적으로 판매 네트워크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규환 아승오토모티브 대표는 "고객들이 조금 더 편하고 특별하게 1톤 전기트럭 T4K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접근성이 좋은 위치와 '고객경험'에 중점을 두어 자사 첫 전시장을 열었다"며 "편리한 서비스는 고객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으로 전시장 뒤편에 203㎡ 서비스 센터를 마련할 예정이다. 상암전시장 전시 공간을 통해 겨울철에 충전이 빠르고, 주행거리가 긴 1톤 전기트럭인 T4K의 매력과 가치를 전달해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톤 전기트럭 티포케이(T4K) 공식 딜러 아승오토모티브는 서울 북부, 경기 북부, 인천광역시, 강원도, 전라도 거점지역의 딜러망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담당하며 상암 전시장을 시작으로 광주, 전주, 원주 전시장까지 점차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1톤 전기트럭 티포케이(T4K)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전국의 판매 네트워크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조세호, 10여 년 전부터 조폭 유착…수억 시계·접대 받아"
- "얼굴은 AI로 바꿔줄게"…40만원 주고 여중생 성관계 영상 찍어 판 日기획사 대표
- '두쫀쿠' 사려고…영하 8도 추위에 4세 원생 동원, 줄 세운 분당 어린이집
- "'밥 한번 먹자' 같은 말이었는데"…최강록 셰프가 신은 신발에 숨은 사연
- 차에 내연녀 태운 채 달리던 남편 "바람피운 건 네 엄마" 흉기 난동[영상]
- "아내와 1년 전 사별한 남성과 연애, 애도 있다…도덕적으로 문제 되나?"
- '주사 이모' 남편 "박나래 연락 두절, 전화도 안 된다" 발 동동
- '세는나이 45세' 박은영 전 아나, 둘째 딸 출산…이젠 '1남 1녀 엄마'
- "죽은 남편, 지방 근무때 2년간 동료와 내연…오피스텔도 구해줘" 아내 분통
- "욱일기를 깃발로 쓰는 종교?"…통일교 상징 문양 '씁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