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마블스’ 박서준 “잠깐 등장? 스토리 상 중요한 부분”

황서연 기자 2023. 11. 10. 14: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마블스'가 배우 박서준이 연기한 얀 왕자 캐릭터와 그가 살고 있는 알라드나 행성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또한 그는 자신이 맡은 얀 왕자와 그의 행성인 알라드나에 대해 "알라드나 행성, 그리고 얀 왕자가 캐럴을 한 단계 더 성장시켜주는 과정에 있는 인물과 장소인 것 같고, 어떻게 보면 잠깐일 수 있지만 전체적인 '더 마블스'의 스토리 상에서는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덧붙이며 자신의 역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마블스, 박서준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더 마블스’가 배우 박서준이 연기한 얀 왕자 캐릭터와 그가 살고 있는 알라드나 행성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지난 8일 개봉한 ‘더 마블스’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 ‘카말라 칸’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플레이를 하게 되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더 마블스’는 개봉 이전부터 배우 박서준의 등장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았다. 드디어 개봉하며 그가 맡은 얀 왕자의 모습이 관객들에게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얀 왕자는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를 포함한 팀 마블스가 빌런 다르-벤(자웨 애쉬튼)을 막기 위해 들르는 행성 알라드나의 신임 받는 왕자이다.

그는 과거 캐럴과 남다른 관계로 얽혀 있는데, 이들의 독특한 관계성은 보는 재미를 안겨 준다. 얀 왕자의 행성이 노래로 소통하는 곳인 만큼, 그의 등장 신은 그 어떤 장면보다도 인상 깊다. 등장하자마자 캐럴과 함께 듀엣으로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며 대화를 시작하기 때문이다.

마블 영화 최초로 시도된 뮤지컬 시퀀스에 대해 박서준은 “처음에 이 음악을 만드실 때 나의 음역대를 체크하고, 내 음역대에 맞는 음악을 만들어 주신 것 같다. 소리를 잘 내야겠다는 생각보다는 그 신에서의 감정을 더 생각해보려고 했다”라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또한 그는 자신이 맡은 얀 왕자와 그의 행성인 알라드나에 대해 “알라드나 행성, 그리고 얀 왕자가 캐럴을 한 단계 더 성장시켜주는 과정에 있는 인물과 장소인 것 같고, 어떻게 보면 잠깐일 수 있지만 전체적인 ‘더 마블스’의 스토리 상에서는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덧붙이며 자신의 역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영화의 밝고 경쾌한 톤이 그대로 반영된 음악 행성 알라드나는 이탈리아 포지타노의 절벽 풍경과 외계 기술이 결합된 곳처럼 보이도록 디자인됐다. 세트를 디자인한 카라 브라우어는 이곳을 부드러운 스타일을 갖춘 현대적인 곳으로 만들려고 했으며, 모로코의 파스텔빛 건물들, 아말피 해안의 부드러운 석회질과 아름다운 색채, 트빌리시의 브루탈리즘 양식 교회, 그리고 자넬 모네와 비요크, 레이디 가가 같은 팝 아티스트들의 초현실적인 분위기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전했다.

또한 노래와 춤으로 소통하는 ‘알라드나’ 행성 사람들의 특징을 단번에 보여준 뮤지컬 시퀀스에는 100명이 넘는 댄서가 동원됐다. 롱크로스 스튜디오의 야외 세트장에서 촬영이 시작된 이 신은 스테이지에 제작된 내부 안뜰 세트로 옮겨가며 마무리 됐는데, 이 세트는 제작 기간만 몇 달이 걸렸다고. 촬영감독 션 보빗도 “뮤지컬 시퀀스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순간, 반드시 인상적인 장면으로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라 전했다. 그는 이 시퀀스를 고공 샷으로 찍기 위해 카메라맨을 와이어에 묶어 공중을 날면서 스테디 캠으로 해당 장면의 역동성을 담아냈다.

‘더 마블스’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월트 디즈니 코리아]

더 마블스 | 박서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