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여제' 김연경, 복면 가수로 출연? 싱크로율 200% 주인공 누구?(복면가왕)

유정민 2023. 11. 10. 14: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미다스의 손'의 질주를 막기 위해 등장한 복면 가수 8인의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또한, 지난봄 가면 명 '우승 트로피'로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로 모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4연승 가왕에 등극했던 5인조 보이밴드 엔플라잉(N.Flying)의 메인보컬 유회승이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출격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미다스의 손'의 질주를 막기 위해 등장한 복면 가수 8인의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원조 꽃미남' 김원준, '해피 바이러스 개그우먼' 홍윤화, 4연승 가왕 '우승 트로피' 유회승, '재즈 여신' 웅산, '재치 만점 개그맨' 강재준, '글로벌 대세 걸그룹' 빌리(Billlie) 츠키&하람이 출격해 풍성한 입담과 날카로운 추리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주, 얀의 'After'를 선곡해 황금빛 샤우팅으로 깊은 감동을 선사하며 황금 가면을 지켜낸 가왕 '미다스의 손'. 매주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가왕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그가 마의 4연승을 앞두고 어떤 선곡을 준비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이에 맞서는 실력파 복면 가수 8인의 등장에 긴장감이 역력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대한민국 여자 배구계의 살아있는 전설이자 배구 여제 김연경으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 위에 올라서자 홍윤화는 그녀의 정체를 김연경으로 추리했는데, 이에 다른 판정단들 역시 피지컬이 일치한다며 그녀의 의견에 동조한다.

또한, 지난봄 가면 명 '우승 트로피'로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로 모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4연승 가왕에 등극했던 5인조 보이밴드 엔플라잉(N.Flying)의 메인보컬 유회승이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출격한다. 그는 4연승 가왕답게 녹화가 진행되는 내내 날카로운 추리 레이더를 발동하며 맹활약을 펼쳐 눈길을 끈다.

211대 가왕 자리를 향한 양보 없는 가창력 대결은 이번 주 일요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