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국민은행 11일 홈 개막전, 최희진 은퇴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WKBL 청주 국민은행이 오는 11일 홈 개막전에 최희진 은퇴식을 연다.
국민은행은 11일 오후 6시 청주체육관에서 열리는 홈개막전을 기념해 풍성한 팬 서비스로 팬들을 맞이한다.
입장 관중 전원에게는 새 시즌을 기념하여 KB국민은행의 신년 달력이 증정되고 구독자 1190만명의 청주 출신 국가대표 유튜버 '햄지'가 시투로 힘을 보태는 등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홈팬들의 관심을 모을 계획이다.
이번 홈개막전에는 국보센터 박지수를 테마로 한 응원타월이 홈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WKBL 청주 국민은행이 오는 11일 홈 개막전에 최희진 은퇴식을 연다.
국민은행은 11일 오후 6시 청주체육관에서 열리는 홈개막전을 기념해 풍성한 팬 서비스로 팬들을 맞이한다. 입장 관중 전원에게는 새 시즌을 기념하여 KB국민은행의 신년 달력이 증정되고 구독자 1190만명의 청주 출신 국가대표 유튜버 ‘햄지’가 시투로 힘을 보태는 등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홈팬들의 관심을 모을 계획이다.
국민은행은 이날 새롭게 구성한 시즈널 이벤트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 이벤트 ‘옐로우데이’는 올 시즌 주말 홈경기마다 선착순 1천명(홈개막전: 2000명)의 관중에게 한정판 응원타월을 제공하여 직관의 즐거움과 8가지 타월을 수집하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프로그램이다. 이번 홈개막전에는 국보센터 박지수를 테마로 한 응원타월이 홈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두 번째는 ‘치어풀 콘테스트’로 홈에서 개최되는 전경기에 걸쳐 진행되며 팬들이 만든 치어풀 중 아이디어가 빛나는 우수작을 선정해 커스텀슈즈와 실착유니폼을 제공한다. 특히, 창단 60주년을 맞아 선수별로 단 2족만이 제작된 커스텀슈즈는 응원하는 선수와 팬 둘만이 보유하게 되며 홈경기별 치어풀의 주제가 되는 선수(옐로우스타)는 사전에 공지될 예정이다.
이날 하프타임에는 최희진의 은퇴식이 열린다. 은퇴식의 주인공 최희진은 600인분의 떡을 준비해 그 동안 응원해주신 팬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겠다는 뜻을 전해왔다.
홈 개막전의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SNS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커스텀슈즈 메이킹 영상은 유튜브 채널(국민농구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10살 연하’ 열 번 반할 수영복 자태.. 절친들과 화끈한 럭셔리 호캉스
- ‘싱어게인3’ 50호 가수, 빚투 폭로 터졌다…제작진 측 “사실관계 파악 중”
- 이효리 비비랩 광고, 뜨자마자 조회수 찢었다… 공개 2시간 만에 22만뷰
- ‘사진 거절’ 성시경, “난 나쁜 연예인, 계산해주지 마세요” 팬들에 당부
- 임주환 비주얼에 충격받은 日손님 “잘생긴 韓남자 처음 봐”(어쩌다사장3)
- ‘나솔’ 16기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 허벅지에 마우스 올리고…묘한 커플화보 눈길
- 카리나, 감탄 터지는 인형 미모로 웰컴백 ‘드라마’
-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또…‘돌싱글즈3’ 변혜진 “도 넘었다” 분노
- 김대호 아나, 홍대 재학 시절 아싸였다 “거의 혼자 다녀.. 외면하다시피 다녔던 기억”
- 브래드 피트, 이혼 7년만 27세 연하 미모의 주얼리 디자이너와 공개석상 등장[할리웃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