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게임즈, 지스타서 ‘명조:워더링 웨이브’ 체험 버전 공개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2023. 11. 10. 14: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로게임즈(대표 솔로)은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3'에 참가해 '명조: 워더링 웨이브'의 체험 버전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픈월드 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는 실감 나는 타격감과 화려하고 시원한 액션, 공중 콤보 등 모든 유저가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명조: 워더링 웨이브'를 플레이해 볼 수 있는 게임 체험존이 마련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로게임즈는 지스타에서 ‘명조:워더링 웨이브’의 체험 버전을 공개한다.
쿠로게임즈(대표 솔로)은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3’에 참가해 ‘명조: 워더링 웨이브’의 체험 버전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픈월드 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는 실감 나는 타격감과 화려하고 시원한 액션, 공중 콤보 등 모든 유저가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유저가 흡수한 몬스터를 전투에 활용할 수 있는 에코 시스템을 추가해 차별화를 모색했다. 각 캐릭터마다 특수 스킬과 필살기가 존재해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이처럼 콘텐츠를 통해 ‘명조: 워더링 웨이브’의 오픈 월드는 전 세계 유저들에게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지스타 2023에는 벡스코 제2전시장에 대형 LED를 설치해 총 20 부스 규모로 참가할 예정이다.

‘명조: 워더링 웨이브’를 플레이해 볼 수 있는 게임 체험존이 마련된다.

미니 게임과 퀴즈 이벤트인 명잘알 퀴즈쇼, 코스프레 전문 팀인 에이크라운 코스플레이어들의 코스프레 쇼케이스 등의 무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유명 일러스트레이터가 현장 드로잉 쇼를 진행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울러 유명 인플루언서 종말맨, 샘웨, 락동민, 나기 등이 소개하는 명조 토크쇼를 기반으로 인플루언서와 팀을 이뤄 보스 타임 어택을 수행하는 참여형 이벤트 ‘최강의 방랑자’도 마련된다.

남도형 성우를 필두로 ‘명조: 워더링 웨이브’ 캐릭터의 더빙을 맡았던 성우들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캐릭터의 대사를 라이브로 공개하는 ‘남도형 성우와 함께하는 성우 토크쇼’ 이벤트도 실시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