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시티피에프브이, 의정부시에 ‘사랑의 쌀’ 1천600㎏ 기부…마음 나눔 실천
“우리 쌀 1천600㎏를 기탁해 의정부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정을 나누고자 합니다.”
㈜링크시티피에프브이 AMC(대표이사 이장환)가 의정부시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 행렬로 지역사회 분위기가 훈훈해지고 있다.
링크시티피에프브이와 포스코이앤씨는 10일 의정부시에 백미 151포대(1천600㎏·5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지난달 27일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 견본주택 오픈 당시 링크시티피에프브이에 들어온 백미 151포대를 통해 의정부시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기 위한 ‘의정부시 이웃사랑’ 행보다.
이날 오전 의정부동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 모델하우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이장환 링크시티피에프브이 AMC 대표이사와 배한수 본부장, 최필기 부장, 의정부시 복지정책과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링크시티피에프브이가 의정부시에 전달한 백미 151포대는 ▲고산종합사회복지관 ▲송산노인종합복지관 ▲신곡노인종합복지관 ▲흥선노인복지관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 ▲나눔의샘 ▲장암종합사회복지관 ▲녹양종합사회복지관 ▲십대지기 사랑의집 ▲의정부시남자단기청소년쉼터 등 총 15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의정부시 관계자는 “링크시티피에프브이가 전달한 쌀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장환 링크시티피에프브이 AMC 대표이사는 “지난달 27일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 견본주택이 문을 연 후 3일 동안 1만8천여명의 방문객이 찾아왔고, 이 기간에 151포대의 백미가 들어왔다”며 “많은 사람으로부터 성원을 받은 만큼 의정부시 이웃들과 정을 나누고자 쌀을 기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 대표는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는 입지·상품·브랜드 3박자를 다 갖춘 단지로 수요자들과 지역 사회 성원이 높은 만큼 최고의 아파트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한미군 공여지였던 의정부 캠프 라과디아 반환에 따른 도시개발사업 부지에 들어서는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는 지하 3층~지상 최고 48층, 1천401가구 규모로 지어질 예정이다.
박용규기자 pyk1208@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천 여객선 요금 확 낮춘다는데 “아무도 몰라요”… 홍보비는 ‘0원’
- ‘차기 대권 주자 적합도’…이재명 46.9% vs 한동훈 17.0% [조원씨앤아이]
- 여, ‘법카 유용’ 김혜경 벌금형에 “사필귀정”
- ‘낀 경기도’ 김동연호 핵심 국비 확보 걸림돌…道 살림에도 직격탄 예고
- 캠핑족 노리는 '침묵의 살인자'…가스 중독 사고, 경각심 필요
- 도로로 내몰린 '폐지 줍는 노인들'...보도는 불법, 차도서 ‘아슬아슬’ [현장, 그곳&]
- 수능 끝나도 포근…새벽까지 가끔 비 [날씨]
- ‘이재명 1심 선고’…벌금 100만원 미만 vs 100만원 이상 갈림길
- 삼천리그룹, 임원인사 및 조직개편 단행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인멸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