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 ‘영웅모집’ 스팀 플레이테스트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PC 게임 '영웅모집'이 스팀 플레이테스트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영웅모집'은 덱 빌딩 로그라이크 장르의 PC 게임으로 평범한 마을 소년이었던 '루카'가 자신에게 주어진 영혼석을 마왕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다양한 영웅들을 만나고 함께 대항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웅모집'은 정식 출시 전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플레이테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웅모집’은 덱 빌딩 로그라이크 장르의 PC 게임으로 평범한 마을 소년이었던 ‘루카’가 자신에게 주어진 영혼석을 마왕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다양한 영웅들을 만나고 함께 대항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적들을 마주하게 되며 다양한 영웅과 카드를 수집하고 이를 활용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카드 배치에 따라 전투의 승패가 결정돼 전략적으로 덱을 구성하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영웅모집’은 정식 출시 전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플레이테스트를 진행한다.
‘영웅모집’은 플레이테스트 종료 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오는 16일 글로벌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