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아쿠아텍 암스테르담'서 기술력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호나이스가 지난 6~9일 네덜란드에서 열린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3'에 참가해 정수기와 부품 소재 등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에스프레카페', '세니타 얼음냉온정수기' 등 정수기와 제빙기를 선보였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제품에 대한 기술적 완성도와 세련된 디자인 등에 대해 현지 바이어와 관람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K-정수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청호나이스가 지난 6~9일 네덜란드에서 열린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3'에 참가해 정수기와 부품 소재 등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아쿠아텍 암스테르담은 1964년부터 시작된 세계 최대 물 산업 관련 전시회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에스프레카페', '세니타 얼음냉온정수기' 등 정수기와 제빙기를 선보였다.
에스프레카페는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아메리카노 4가지 중 선택해 추출할 수 있다. 음성안내 기능으로 사용자에게 기기작동 정보를 제공하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제품에 대한 기술적 완성도와 세련된 디자인 등에 대해 현지 바이어와 관람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K-정수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프레카페는 지난 9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유럽 최대 가전박람회 IFA 2023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호나이스 슈퍼아이스트리, 굿디자인 어워드 동상
- 청호나이스 봉사단, 장애인 나들이 '일일 도우미' 진행
- 청호나이스, 오늘의집 브랜드위크 기획전 진행
- 청호나이스, '네이버 쇼핑 페스타' 참여…렌탈료 36% 할인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