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탕후루 같은 매력 보여주고 싶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라맛 음악', '킹 받는 음악' 시리즈로 사랑받은 그룹 스트레이키즈가 10일 새 미니 앨범 '樂-STAR'(락스타)로 컴백한다.
스트레이키즈는 10일 오전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아직 못 보여준 분야의 음악도 많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고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방찬은 "이전 앨범 '파이브스타'에선 스트레이키즈만의 색을 가미시켰다면 '락스타'에선 락스타다운 자유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탕후루 맛을 보여주고 싶어요. 탕후루처럼 겉은 차갑고 딱딱해 보여도 안은 달달한 매력을 보여드릴게요."(리노)
‘마라맛 음악’, ‘킹 받는 음악’ 시리즈로 사랑받은 그룹 스트레이키즈가 10일 새 미니 앨범 ‘樂-STAR’(락스타)로 컴백한다. 스트레이키즈는 10일 오전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아직 못 보여준 분야의 음악도 많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고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樂-STAR’(락스타)는 즐길 줄 아는 특별한 사람이라는 뜻을 가지며 한 시대를 풍미하는 락스타가 되겠다는 스트레이키즈의 포부를 품고 있다.
타이틀곡 ‘락’은 중독성 강한 후렴구 사운드에 가미된 락(Rock)적 요소가 돋보이는 강렬한 곡이다.
방찬은 "이전 앨범 ‘파이브스타’에선 스트레이키즈만의 색을 가미시켰다면 ‘락스타’에선 락스타다운 자유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했다.
스트레이키즈의 새 음반은 10일 오후 2시 공개된다.
유민우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와인에 정신 잃었다 깨어보니 나체였다”…CIA 요원의 ‘엽기 행각’
- 이효리 “남편 이상순과 키스 안 한지 1년 넘었다” 왜?
- 유명 男아이돌, 미성년자 성관계 불법촬영 혐의로 기소
- 갑자기 어디로?…연락 끊긴채 사라지는 中기업 경영진들, “사업장엔 냉기”
- 회장 앞에서 춤춰 후계자로 낙점됐던 20대여성 돌연 해고
- 대체 어디까지…남성과 성관계 후 “임신했다”며 돈 뜯은 전청조
- 개통된지 한 달… 10차선 대교에 난데없는 불덩이가?
- 이재명, 비명계 겨냥 ‘개딸’ 시위에 “이런 행동, 당에 도움 되겠나”
- 피자헛, 뱀고기 피자 내놨다… 도우 위에 자른 뱀고기 올려
- 이준석과 인성 파탄[오후여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