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찬 “‘파이브스타’ 이을 ‘락스타’, 스키즈의 자유로운 모습 보여드리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스키즈) 방찬이 새로운 그룹의 색깔을 예고했다.
스트레이 키즈(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가 10일 오후 2시 새 미니 앨범 '樂-STAR(락스타)'를 발매하고 약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스키즈) 방찬이 새로운 그룹의 색깔을 예고했다.
스트레이 키즈(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가 10일 오후 2시 새 미니 앨범 ‘樂-STAR(락스타)’를 발매하고 약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날 앨범 발매를 앞두고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방찬은 “바쁜 활동 속에서 스테이(공식 팬덤명)를 위해 열심히 준비해서 돌아왔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신보 ‘락스타’는 ‘어떤 상황에서도 우리의 락(樂)은 계속된다’는 스트레이 키즈의 메시지와 자신감을 표현했다. 이번 앨범에서 가장 중점을 둔 부분에 대해 방찬은 “‘파이브스타’에 이어 ‘락스타’로 연결성 있는 앨범을 준비했다. ‘파이브스타’에서 스트레이 키즈만의 색깔을 각인시켰다면 ‘락스타’에선 자유로운 모습을 새롭게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락(樂)’은 살면서 희로애락의 감정을 느끼게 되지만 마지막으로 선택하는 감정은 ‘락’이었으면 좋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후렴구의 반복되는 멜로디와 락(Rock)적인 요소가 곡에 강렬함을 더하고 동음이의어를 활용한 흥미로운 노랫말로 K팝 팬들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10살 연하’ 열 번 반할 수영복 자태.. 절친들과 화끈한 럭셔리 호캉스
- ‘싱어게인3’ 50호 가수, 빚투 폭로 터졌다…제작진 측 “사실관계 파악 중”
- ‘사진 거절’ 성시경, “난 나쁜 연예인, 계산해주지 마세요” 팬들에 당부
- 임주환 비주얼에 충격받은 日손님 “잘생긴 韓남자 처음 봐”(어쩌다사장3)
- ‘나솔’ 16기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 허벅지에 마우스 올리고…묘한 커플화보 눈길
- 카리나, 감탄 터지는 인형 미모로 웰컴백 ‘드라마’
- 이효리 비비랩 광고, 뜨자마자 조회수 찢었다… 공개 2시간 만에 22만뷰
- ‘서울의 봄’ 황정민 “대머리 분장만 네 시간, 그 외 두려움 없었다”[SS현장]
- 김대호 아나, 홍대 재학 시절 아싸였다 “거의 혼자 다녀.. 외면하다시피 다녔던 기억”
- ‘나솔’ 16기 상철 “변혜진과 교제 사실…솔직히 영철 얼굴 볼 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