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MMORPG ‘미르2:레드’ 사전 등록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이파이브 게임즈(대표 박미란)는 판타지 MMORPG '미르2: 레드'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미르2: 레드'는 '미르의 전설2' 정식 IP를 활용, PC 원작의 감동을 모바일에서 느낄 수 있도록 그래픽과 캐릭터, 스킬, 필드, 몬스터 등을 완벽 재현한 동양 무협 판타지 게임이다.
현재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르2: 레드’는 ‘미르의 전설2’ 정식 IP를 활용, PC 원작의 감동을 모바일에서 느낄 수 있도록 그래픽과 캐릭터, 스킬, 필드, 몬스터 등을 완벽 재현한 동양 무협 판타지 게임이다.
특히 광속의 공격속도를 내세워 속도감 있는 전투와 쾌속 육성 시스템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강력해진 보스 몬스터를 통해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무자비한 무한 PK(Player Killing) 시스템을 적용, 모든 필드에서 공격이 가능해 원작 게임에서 느꼈던 짜릿하고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제공한다.
게임 내 던전 사냥을 통해 모든 아이템을 획득하고 경매장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문파원들과 협력해 던전 점령과 공성전 등 대규모 PvP 콘텐츠에 참여하고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어 협동심과 경쟁심을 동시에 자극한다.
현재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