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와 소통”… 한경협, 청년자문단 10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경제인협회(회장 류진·사진)는 청년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오는 26일까지 한경협 홈페이지(www.fki.or.kr)를 통해 대학생, 사회초년생, 청년 사업가 등 총 10명의 '한경협 청년 자문단'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자문단은 한경협이 글로벌 싱크탱크로 거듭나기 위해 필요한 사업과 청년세대와의 소통 아이디어를 마련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한경협 경영진은 청년세대 소통을 위해 청년 자문단과 오찬을 함께하며 의견을 교환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인협회(회장 류진·사진)는 청년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오는 26일까지 한경협 홈페이지(www.fki.or.kr)를 통해 대학생, 사회초년생, 청년 사업가 등 총 10명의 ‘한경협 청년 자문단’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자문단은 한경협이 글로벌 싱크탱크로 거듭나기 위해 필요한 사업과 청년세대와의 소통 아이디어를 마련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지원 대상은 만 18∼34세 청년으로, 자문위원에게는 활동비와 인증서를 주고 추후 한경협 채용에서도 우대한다. 한경협 경영진은 청년세대 소통을 위해 청년 자문단과 오찬을 함께하며 의견을 교환할 예정이다.
임대환 기자 hwan91@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와인에 정신 잃었다 깨어보니 나체였다”…CIA 요원의 ‘엽기 행각’
- [단독]국힘, 공매도 이어 이번엔 “상속세 개편”
- 이효리 “남편 이상순과 키스 안 한지 1년 넘었다” 왜?
- 회장 앞에서 춤춰 후계자로 낙점됐던 20대여성 돌연 해고
- 갑자기 어디로?…연락 끊긴채 사라지는 中기업 경영진들, “사업장엔 냉기”
- 유명 男아이돌, 미성년자 성관계 불법촬영 혐의로 기소
- 대체 어디까지…남성과 성관계 후 “임신했다”며 돈 뜯은 전청조
- 피자헛, 뱀고기 피자 내놨다… 도우 위에 자른 뱀고기 올려
- 개통된지 한 달… 10차선 대교에 난데없는 불덩이가?
- 이준석과 인성 파탄[오후여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