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3연속 빌보드200 차트 1위 아직도 안 믿겨…컴백 부담 컸지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3개 앨범 연속 정상을 차지한 소감을 밝혔다.
스트레이 키즈는 11월 10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새 미니 앨범 '樂-STAR'(락스타)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황혜진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3개 앨범 연속 정상을 차지한 소감을 밝혔다.
스트레이 키즈는 11월 10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새 미니 앨범 '樂-STAR'(락스타)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리노는 '빌보드 200' 3연속 1위라는 쾌거에 대해 "저희가 그동안 내 왔던 세 가지 앨범이 '빌보드 200' 1위를 한 건 스테이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저희 노래를 많이 좋아해 주고 사랑해 주신 분들 덕분에 행복하고 기쁘다. 이번 앨범도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고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다"고 말했다.
승민은 "빌보드 차트에 든 것만으로도 너무 소중하고 아직도 잘 믿기지 않는 너무너무 감사한 기억이다.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그런 부분에서 굉장히 부담이 많았지만 락스타 콘셉트에 맞게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음악, 퍼포먼스를 선사하겠다는 마음이다. 그런 마음이 스테이에게 와닿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스트레이 키즈의 인기 비결이 무엇인 것 같냐는 물음에 창빈은 "아직도 투어를 나갔을 때 이런 먼 곳에서 저희 노래를 따라 불러주시고 저희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있다는 게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 실감을 계속하는 순간이다. 인기 비결을 말씀드리기 부끄럽긴 하지만 저희가 직접 써 내려가는 이야기,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모습을 많이 좋아해 주시는 게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고집 있는, 줏대 있는 음악을 계속 해 나갈 예정이다"고 답했다.
스트레이 키즈 신보 '樂-STAR'는 이날 오후 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SNS에 자녀 그리움 전해 “같이 먹으면 좋을텐데”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자리 박차고 뜬 이은미, 눈물 훔친 박진영→매콤한 TMI 전격 공개(골든걸스)
- “단발머리 전청조 엄청 예쁜 여자” 7년 전 데이트앱+잠자리 주장男(카라큘라)
- 최경환, 재혼+별거+독박육아 박여원 울려 “엄마가 할 일” 충격 생색(살림남2)[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