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액션 게임 ‘스컬’ DLC 출시 예고 트레일러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2D 액션 게임 '스컬'의 신규 DLC 출시를 예고하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약 1분 50초 분량으로 공개된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개발 중인 유료 DLC(다운로드 가능 콘텐츠) '신화팩'을 미리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장면들과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콘텐츠 '마왕성 방어전'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약 1분 50초 분량으로 공개된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개발 중인 유료 DLC(다운로드 가능 콘텐츠) ‘신화팩’을 미리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장면들과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콘텐츠 ‘마왕성 방어전’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영상은 초대용사의 침공부터 칼레온 병사들과의 전투, 검은 거울의 발견, 각종 보스와 대치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지금까지 스컬의 모험을 요약하며 시작된다.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스컬이 등장해 적들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벌이는 장면을 보여준다. 이후 마왕성에서 황제를 마주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영상 속 등장하는 신규 스컬 5종은 ‘신화’라는 테마로 제작됐으며 업데이트 예정인 DLC의 핵심 콘텐츠이기도 하다.
특히 새로운 스컬과 컨셉을 공유하는 아이템 20종과 각인 ‘신비’도 추가됐다.
새로운 콘텐츠 ‘마왕성 방어전’의 모습도 짧게 공개됐다. 검은 거울에 갇혀 있던 스컬이 마왕성에 침공한 칼레온 군대에 맞서기 위해 돌아와 전투를 진행하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신화팩 DLC와 ‘마왕성 방어전’은 오는 16일 스팀, 에픽 게임즈 스토어 등 PC 플랫폼을 통해 즐길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