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스트레이 키즈 “‘빌보드 200’ 1위는 스테이 덕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레이 키즈가 컴백과 '빌보드 200'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던 것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리노는 "'빌보드 200' 1위는 스테이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좋아하는 분들이 계셔서 기쁜 일이 있었을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승민은 "스트레이 키즈가 빌보드라는 차트에 든 것만으로도 되게 소중하고 아직도 잘 믿기지 않는 너무 감사한 기억이다"라고 고마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백 소감과 함께 ‘빌보드’ 호성적 소감 함께 공개
스트레이 키즈가 컴백과 ‘빌보드 200’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던 것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10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는 스트레이 키즈의 새 미니 앨범 ‘樂-STAR’(락스타)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방찬은 “정말 바쁜 활동 속에서 콘서트도 있고 투어도 있고 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스테이를 위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파이브 스타’가 아닌 ‘락스타’로 준비해서 컴백하게 됐다”라고 컴백 소감을 덧붙였다.
리노는 “‘빌보드 200’ 1위는 스테이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좋아하는 분들이 계셔서 기쁜 일이 있었을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더불어 “이 앨범이 어떻게 될지 저희로서 잘 모르겠지만, 많이 사랑해주시고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라고 바람을 드러냈다.
승민은 “스트레이 키즈가 빌보드라는 차트에 든 것만으로도 되게 소중하고 아직도 잘 믿기지 않는 너무 감사한 기억이다”라고 고마워했다.
또한 “사실 이번 앨범을 준비를 하면서도 그런 부담감이 많았지만, ‘락스타’ 답게 퍼포먼스와 음악을 보여드리고 들려드리겠다고 생각했다. 스테이분들께 와 닿았음 좋겠다”라고 짚었다.
[여의도동(서울)=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르세라핌 사쿠라, 청량한 치명 매력…카즈하X홍은채와 깜찍 케미[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여자)아이들 우기, 누드톤으로 아찔 매력+도발적 섹시美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세정, 상큼 미소로 러블리 매력…볼륨감으로 섹시美까지[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병헌♥’ 이민정 “둘째는 딸, 태명은 버디”…MZ샷까지 공개[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뉴진스, 美 ‘빌보드 뮤직 어워드’ 퍼포머 선정…K-팝 그룹 최단기간 입성 - 열린세상 열린방송
- [속보] 이재명 ″항소할 것...기본적인 사실 인정도 수긍 어려워″
- 법원 ″'문제 유출' 연대 논술 시험, 효력 중지″…가처분 수용
- ″아내 성인 방송 강요″ 전직 군인, 2심도 징역 3년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해고
-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한 쯔양 ″잘못된 사실 바로잡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