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레이븐2, 2024년 상반기 출격 예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이 2024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공식 타이틀명을 '레이븐2'로 확정했다.
넷마블은 자체 지식재산권 '레이븐'을 계승하는 정통성 의미를 담아 '레이븐2'로 타이틀을 확정, 액션 역할수행게임이었던 전작과 달리 다크 판타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으로 신작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이틀명 최종 확정, PC·모바일 개발 중
BI·키아트 통해 다크 판타지 콘셉트 예고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이 2024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공식 타이틀명을 '레이븐2'로 확정했다.
'레이븐2'는 지난 2015년 3월 출시 이후 40일 만에 일일 사용자 수(DAU) 100만 명 돌파,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기록을 세운 액션 역할수행게임 '레이븐' 후속작이다. 지난 제5회 NTP에서 '레이븐: 아랑'으로 처음 발표됐다.
넷마블은 자체 지식재산권 '레이븐'을 계승하는 정통성 의미를 담아 '레이븐2'로 타이틀을 확정, 액션 역할수행게임이었던 전작과 달리 다크 판타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으로 신작을 선보인다.
넷마블은 '레이븐2' BI와 키아트도 공개했다. BI는 전작의 폰트를 바탕으로, 강렬한 붉은색을 활용해 원작의 대검 형상을 숫자로 표현해 레이븐 시리즈 두 번째 작품임을 나타냈다. '레이븐' 대표 캐릭터 도미니온이 붉은 피가 묻은 대검을 들고 서있는 모습의 키아트를 통해 제시해 '레이븐2'가 다크 판타지 콘셉트라는 점도 예고했다.
'레이븐2'는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다. 오는 2024년 상반기 국내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8석 野 폭주 늪 빠졌다…'탄핵 카드' 또 꺼낸 민주당
- 野 지도부 '공천룰 손질' 예고?…비명계 "李 험지 나가라"
- 정우성, '보호자' 흥행 부진 딛고 11월에는 웃을까[TF초점]
- '윤석열 명예훼손' 처벌 될까…이명박·박근혜·문재인 사례 보니
- [이슈IN] "내가 200번 하든 무슨 상관?"…'집권 25년' 박복규 택시연합 회장 또 연임 '논란'
- 남산·고궁·하천까지…늦기 전에 서울 단풍놀이 즐겨요
- "'군백기'가 뭐지?"…복무 중에도 활발히 활동하는 배우들[TF프리즘]
- [현장FACT] 신원식 “6만 원에 사서 2만 원에 손절” 예결위 문자 논란 해명 (영상)
- '사장 퇴진' 키움증권, 미수금 회수율 12%…나머지는 어쩌나
- [김병헌의 체인지] 민주당의 '탄핵 정치', 당신들만의 착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