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지스타2023 기간 '위믹스 플레이' 네트워크 파티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2023에서 국내외 게임 개발사를 위한 '위믹스 플레이' 네트워크 파티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진일보한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의 강점을 알리고 저변 확대를 위해 준비했다"고 말하며 "다양한 게임 개발사 및 게임 업계 종사자들이 모여 네트워크 형성과 활발한 정보 교류의 장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위메이드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2023에서 국내외 게임 개발사를 위한 '위믹스 플레이' 네트워크 파티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네트워크 파티는 지스타2023 개막 첫날인 16일 저녁 7시 해운대 인근에서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게임 개발사들에게 위믹스 온보딩 관련 설명과 지원 등에 대해 의견도 나눌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위메이드 공식 링크드인에서 사전 등록에 참여 가능하며, 추후 세부 사항이 확정되면 개별 연락을 받을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석 인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닌텐도, 애플워치, 구글 기프트 카드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위믹스 플레이는 누적 가입자 900만명 이상을 보유한 글로벌 1등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블록체인 기술력과 게임 서비스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지배적인 웹3.0 게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지속적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 개발사들과 파트너십을 맺으며 위믹스 플레이 게임 라인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는 40여종이 넘는 게임이 온보딩 되어 서비스되고 있으며, 누적 온보딩 계약 게임은 총 100여 종이 넘는다고 회사 측은 섦여했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진일보한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의 강점을 알리고 저변 확대를 위해 준비했다"고 말하며 "다양한 게임 개발사 및 게임 업계 종사자들이 모여 네트워크 형성과 활발한 정보 교류의 장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기자의 게임픽] 게임사 3분기 실적, 신작에 엇갈려...넥슨 누적 매출 3조 '독주'
- 위메이드, 투티지 엔터테인먼트와 블록체인 게임 2종 온보딩 계약 체결
- 위메이드 '위믹스', 국내 거래소 고팍스 상장
- 위메이드, 3분기 영업이익 454억원...흑자전환 성공
- 위메이드 '나이트크로우', 반년째 매출 구글 톱5...대상 후보 올라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