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아웃2' 내년 여름 찾아온다…'새로운 감정'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로운 감정'의 등장으로 더욱 다채로워질 영화 '인사이드 아웃2'가 2024년 여름 개봉한다.
영화 '인사이드 아웃2'(감독 켈시 만) 제작진은 10일 영화 '인사이드 아웃'(감독 피트 닥터)의 두 번째 이야기인 '인사이드 아웃2'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인사이드 아웃2'는 더욱 다채로워진 감정들과 함께 돌아올 것을 예고해 전 세계인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저 포스터 및 예고편 공개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새로운 감정'의 등장으로 더욱 다채로워질 영화 '인사이드 아웃2'가 2024년 여름 개봉한다.
영화 '인사이드 아웃2'(감독 켈시 만) 제작진은 10일 영화 '인사이드 아웃'(감독 피트 닥터)의 두 번째 이야기인 '인사이드 아웃2'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2015년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다섯 가지 감정을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이라는 개성 강한 캐릭터로 의인화해 감정의 변화와 어릴 적 경험을 감정 캐릭터들의 모험으로 묘사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이번 '인사이드 아웃2'는 더욱 다채로워진 감정들과 함께 돌아올 것을 예고해 전 세계인의 기대를 받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전편에서 가지각색의 매력과 활약을 보여온 다섯 감정의 반가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들 밑에는 이번 편에 등장하는 새로운 감정들로 보이는 네 캐릭터의 얼굴이 드러나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새로운 나를 만날 시간!'이라는 카피는 이 모든 감정들의 주인인 라일리가 성장하며 새로운 모습에 눈 뜨게 될 것을 암시해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어릴 적 라일리와 다섯 감정들의 평화롭고 행복한 모습이 등장해 전편에 대한 기억을 상기시킨다. 곧이어 13살이 된 라일리. 그리고 '모든 건 변하는 법'이라는 문구와 함께 요란하게 울리는 비상벨은 상황의 반전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혼돈 속에서 금세 철거된 '감정 컨트롤 본부'와 당황한 감정들의 모습은 이들이 새로운 국면을 맞이할 것을 보여주는 가운데 주황색 제어판의 장본인인 새로운 감정 불안이의 등장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영화 '인사이드 아웃2'는 2024년 여름 개봉 예정이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8석 野 폭주 늪 빠졌다…'탄핵 카드' 또 꺼낸 민주당
- 野 지도부 '공천룰 손질' 예고?…비명계 "李 험지 나가라"
- 정우성, '보호자' 흥행 부진 딛고 11월에는 웃을까[TF초점]
- '윤석열 명예훼손' 처벌 될까…이명박·박근혜·문재인 사례 보니
- [이슈IN] "내가 200번 하든 무슨 상관?"…'집권 25년' 박복규 택시연합 회장 또 연임 '논란'
- 남산·고궁·하천까지…늦기 전에 서울 단풍놀이 즐겨요
- "'군백기'가 뭐지?"…복무 중에도 활발히 활동하는 배우들[TF프리즘]
- [현장FACT] 신원식 “6만 원에 사서 2만 원에 손절” 예결위 문자 논란 해명 (영상)
- '사장 퇴진' 키움증권, 미수금 회수율 12%…나머지는 어쩌나
- [김병헌의 체인지] 민주당의 '탄핵 정치', 당신들만의 착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