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브랜드 코랄헤이즈, K팝 아이돌 노하우 담은 베이스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센슈얼 뷰티 브랜드 코랄헤이즈(coralhaze)는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베이스 3종은 픽싱 블러 쿠션, 실키 글로우 톤업 베이스, 멀티 스파츌라 제품으로 전직 장원영, 안유진의 메이크업 담당 아티스트인 청담 드니 '류정덕 원장'이 직접 개발에 참여 본인의 메이크업 정수를 담아낸 제품이다.
'코랄헤이즈'는 런칭 후 약 8개월 만에 6개 라인의 제품을 출시하며 빠른 속도로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센슈얼 뷰티 브랜드 코랄헤이즈(coralhaze)는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베이스 3종은 픽싱 블러 쿠션, 실키 글로우 톤업 베이스, 멀티 스파츌라 제품으로 전직 장원영, 안유진의 메이크업 담당 아티스트인 청담 드니 '류정덕 원장'이 직접 개발에 참여 본인의 메이크업 정수를 담아낸 제품이다.
바르는 순간 빠르게 밀착, 픽싱되는 세미 매트 타입의 '픽싱 블러 쿠션'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포토샵으로 블러 처리한 듯 환하고 보송보송한 피부 연출이 장점이다.
코랄헤이즈는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인기 캐릭터 '슈크림 토끼 슈야'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슈야 키링'이 포함된 한정수량 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함께 출시된 '실키 글로우 톤업 베이스'는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고유의 피부컬러로 톤업 시켜주는 새틴 글로우 베이스 제품이며 바른 듯 안 바른 듯 피부 위에 가볍게 밀착되는 제품이다.
'멀티 메이크업 스파츌라'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정덕 원장'의 아이돌 메이크업의 노하우가 듬뿍 담겼다. 국내 최초로 리퀴드 파운데이션뿐만 아니라 쿠션도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멀티기능 제품이다. 평소 시간이 생명인 촬영 현장에서 쉽고 빠르게 정밀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류정덕 원장이 직접 본인의 노하우를 담은 제품이다.
'코랄헤이즈'는 런칭 후 약 8개월 만에 6개 라인의 제품을 출시하며 빠른 속도로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립 틴트 (무드 글로우 틴트)와 지난 9월 새롭게 출시한 멜팅립밤 (볼류마이징 립 퐁듀)을 통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떠오르는 신규 색조 맛집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일본총판을 통해 볼류마이징 립 퐁듀 제품을 첫 수출을 했고, 11월에는 도큐한즈, 앳코스메 등 유명 리테일 매장에 입점을 전개하고 있으며, 온라인 역직구몰인 큐텐에서도 절찬리 판매 중이다.
코랄헤이즈는 11월 얼리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전 제품 1+1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번에 론칭한 '픽싱 블러 쿠션'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슈크림 토끼 슈야' 키링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코랄헤이즈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딸뻘 편의점 알바생에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조건만남 제안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