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빼빼로데이' 기념 라방 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기요가 스토어 라이브를 통해 11일 '빼빼로데이'를 기념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빼빼로데이 기념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10일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앱 내 스토어 라이브 방송에서 진행된다.
김원기 요기요 라이브 커머스 사업팀장은 "앱을 통해 간편하게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 수요를 파악해 기념일 하루 전날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빼빼로데이 이벤트로 달콤한 하루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성현 기자)요기요가 스토어 라이브를 통해 11일 ‘빼빼로데이’를 기념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요기요는 매장 방문 없이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간편하게 빼빼로데이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
빼빼로데이 기념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10일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앱 내 스토어 라이브 방송에서 진행된다. 특히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가 선호하는 대세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준비했다.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최근 강력한 팬덤을 구축 중인 ‘먼작귀(먼가 작고 귀여운 녀석)’ 시리즈는 물론, 아이돌 그룹 뉴진스가 패키지 전면에 등장한 케이크까지 다양한 빼빼로 세트 상품을 요기요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스토어 라이브는 요기요 내 스토어 카테고리 브랜드 상품을 실시간 방송으로 구매한 후 1시간 이내 배송해 준다. 빼빼로데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기념해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2만원 이상 주문 시 7천원이 자동으로 할인된다.
김원기 요기요 라이브 커머스 사업팀장은 “앱을 통해 간편하게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 수요를 파악해 기념일 하루 전날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빼빼로데이 이벤트로 달콤한 하루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현 기자(sh0416@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요기요-소방청, 안전한 주방 위해 힘 모은다
- 요기요, 요기배달 안전 교육 대상 확대
- "배달 라이더 월 순소득 300만원도 안 된다"
- 지난달 배달앱 이용률 주춤…쿠팡이츠만 나홀로 질주
- 요기요, '카톡 주문하기' 서비스 운영한다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