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에센셜오일 함유”…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윈터에디션’ 출시

박소현 매경닷컴 기자(mink1831@naver.com) 2023. 11. 10. 10:3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에센셜오일 함유”…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윈터에디션’ 출시 [사진제공=불스원]
불스원은 차량용 디퓨저 브랜드 그라스가 겨울 시즌을 맞아 ‘그라스 디퓨저 윈터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그라스 디퓨저 윈터에디션’은 불스원의 전문 조향사가 엄선한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감성의 향이 특징이다. 폼알데히드, 메탄올 등 환경호르몬 7종 무첨가로 차 안에서도 유해성분에 대한 우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그라스 디퓨저 윈터에디션은 ▲따사로운 오후의 햇빛을 머금은 유자의 달콤함과 머스크 향이 더해진 ‘스윗티’와 ▲물을 가득 머금은 풋풋한 꽃대의 싱그러움에 흙 내음의 우디 향을 더한 농도 깊은 ‘플라워가든’ 등 두 가지 향으로 출시된다. 식물 베이스 에탄올이 함유돼 편안한 향취를 구현함으로써 운전자에게 쾌적한 운행 환경을 선사한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불스원 에어케어 담당 이요섭 브랜드 매니저는 “추운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겨울의 계절감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윈터 에디션을 출시했다”며 “인테리어 오브제로서의 역할에도 충실할 뿐만 아니라, 따뜻한 향취를 더한 그라스 디퓨저 윈터에디션으로 연말 연시 주변에 포근한 향기를 선물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