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농업지키기 울산지역본부, 농협은행과 함께 장수사진 무료촬영 행사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행사에서 두 기관은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와 전문 사진가를 초빙, 어르신의 얼굴과 머리를 단장해준 후 장수사진을 찍었다.
이영우 본부장도 "어르신의 무병장수와 행복을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복지향상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촬영 사진 고급 액자에 담아 전달 예정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울산지역본부(본부장 임종경, 사진 오른쪽 두번째)와 NH농협은행 울산본부(본부장 이영우, 〃왼쪽 두번째)가 9일 울산 남구 도산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무병장수 기원 장수사진 무료촬영 행사’를 했다(사진).
행사에서 두 기관은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와 전문 사진가를 초빙, 어르신의 얼굴과 머리를 단장해준 후 장수사진을 찍었다. 장수사진은 고급 액자에 담아 전달할 예정이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기금을 조성해 운영하는 단체로 매년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의 물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임종경 본부장은 “농협 직원들의 후원금으로 어르신에게 뜻깊은 선물을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울산농협 임직원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사회 곳곳에 닿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우 본부장도 “어르신의 무병장수와 행복을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복지향상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