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석 교체 출전… 헨트, 유로파 콘퍼런스리그 3연승으로 선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벨기에 프로축구 헨트가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 콘퍼런스리그에서 3연승 및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홍현석(헨트)은 교체 출전해 힘을 보탰다.
헨트는 10일 오전(한국시간)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의 뢰이가르달스뵈들뤼르에서 열린 B조 조별리그 4차전에서 브레이다블리크(아이슬란드)를 3-2로 눌렀다.
홍현석은 벤치에서 시작한 뒤 후반 23분 말리크 포파나 대신 투입, 유로파 콘퍼런스리그 2경기 연속 교체 출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벨기에 프로축구 헨트가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 콘퍼런스리그에서 3연승 및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홍현석(헨트)은 교체 출전해 힘을 보탰다.
헨트는 10일 오전(한국시간)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의 뢰이가르달스뵈들뤼르에서 열린 B조 조별리그 4차전에서 브레이다블리크(아이슬란드)를 3-2로 눌렀다. 헨트는 1차전에서 조랴 루한스크(우크라이나)와 1-1로 비긴 뒤 3연승을 질주, 3승 1무(승점 10)로 조 1위를 유지했다. 2위 마카비 텔아비브(2승 1패·승점 6)와 간격은 승점 4이다.
헨트는 지난달 27일 홈에서 열린 3차전에서 브레이다블리크를 5-0으로 대파했다. 그리고 이날엔 전반 6분 만에 기프트 오르반이 선제골을 터트렸다. 헨트는 전반 16분과 전반 18분 연속 실점하며 1-2로 역전당했으나 1-2로 뒤진 후반 9분 오르반이 페널티킥으로 동점을 만들었다. 또 오르반은 후반 24분 한 골을 더 추가하며 해트트릭을 완성함과 동시에 결승골의 주인공이 됐다.
홍현석은 벤치에서 시작한 뒤 후반 23분 말리크 포파나 대신 투입, 유로파 콘퍼런스리그 2경기 연속 교체 출전했다. 홍현석은 브레이다블리크와 3차전에서 1도움을 올렸으나 이날엔 공격포인트를 챙기지 못했다. 홍현석은 올 시즌 벨기에 정규리그에서 주전으로 활약하며 2득점과 2도움을 기록했다.
허종호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국힘, 공매도 이어 이번엔 “상속세 개편”
- “와인에 정신 잃었다 깨어보니 나체였다”…CIA 요원의 ‘엽기 행각’
- 회장 앞에서 춤춰 후계자로 낙점됐던 20대여성 돌연 해고
- 대체 어디까지…남성과 성관계 후 “임신했다”며 돈 뜯은 전청조
- 이효리 “남편 이상순과 키스 안 한지 1년 넘었다” 왜?
- 갑자기 어디로?…연락 끊긴채 사라지는 中기업 경영진들, “사업장엔 냉기”
- 피자헛, 뱀고기 피자 내놨다… 도우 위에 자른 뱀고기 올려
- 유명 男아이돌, 미성년자 성관계 불법촬영 혐의로 기소
- 이준석과 인성 파탄[오후여담]
- [속보] 서울지하철 파업에 한국노총 노조 ‘불참’…민주노총만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