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착돌’ 우주소녀 다영, 아이돌 최초 건설기계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소형 굴착기 면허증을 취득해 화제를 모았던 '굴착돌' 우주소녀 다영이 아이돌 최초로 건설기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HD현대의 건설기계 브랜드 디벨론(DEVELON)은 10일 공식 채널에 다영의 이미지를 공개하고 아이돌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 선정 소식을 알렸다.
앞서 지난 9일 '워크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영의 굴착기 면허증 취득 과정과 농장 아르바이트 체험기를 담은 '워크돌' 콘텐츠가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최근 소형 굴착기 면허증을 취득해 화제를 모았던 ‘굴착돌’ 우주소녀 다영이 아이돌 최초로 건설기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HD현대의 건설기계 브랜드 디벨론(DEVELON)은 10일 공식 채널에 다영의 이미지를 공개하고 아이돌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 선정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는 디벨론 디지털 캠페인 ‘내 땅강아지 대발이’에 등장한 장군이 미니어처 옆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다영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미지 속 다영은 금발의 요정 같은 자태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지난 9일 ‘워크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영의 굴착기 면허증 취득 과정과 농장 아르바이트 체험기를 담은 ‘워크돌’ 콘텐츠가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해당 영상에서 다영은 지난달 3톤 미만 소형 굴착기 면허증을 취득하고 직접 굴착기를 운전해 농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해냈다. 다영은 예사롭지 않은 굴착기 운전 실력으로 강사진과 농장주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다영은 씩씩하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예능에서 활약 중이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 STATV ‘아이돌리그 시즌4’ 등에 출연하고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10살 연하’ 열 번 반할 수영복 자태.. 절친들과 화끈한 럭셔리 호캉스
- ‘싱어게인3’ 50호 가수, 빚투 폭로 터졌다…제작진 측 “사실관계 파악 중”
- ‘사진 거절’ 성시경, “난 나쁜 연예인, 계산해주지 마세요” 팬들에 당부
- ‘나솔’ 16기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 허벅지에 마우스 올리고…묘한 커플화보 눈길
- 임주환 비주얼에 충격받은 日손님 “잘생긴 韓남자 처음 봐”(어쩌다사장3)
- 카리나, 감탄 터지는 인형 미모로 웰컴백 ‘드라마’
- ‘서울의 봄’ 황정민 “대머리 분장만 네 시간, 그 외 두려움 없었다”[SS현장]
- ‘나솔’ 16기 상철 “변혜진과 교제 사실…솔직히 영철 얼굴 볼 수 없어”
- 김대호 아나, 홍대 재학 시절 아싸였다 “거의 혼자 다녀.. 외면하다시피 다녔던 기억”
- ‘날선 난타전’ 남현희 측 “전청조, 태블릿 무단사용” 전청조 측 “남현희, 휴대폰 제출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