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댄서들의 일상 낱낱이 공개(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
‘스우파2’ 댄서들의 일상이 낱낱이 공개된다.
티빙 오리지널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가 첫 공개를 3일 앞두고, ‘스우파2’ 팬이라면 꼭 놓치지 말아야 할 관전 포인트를 밝혀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 댄서 ON&OFF 일상으로 ‘스우파2’ 팬들의 마음에 설렘 정조준
티빙 오리지널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는 네 팀의 댄서들의 무대 밖 반전 매력과 댄서로 살아가는 하루 등 여러 모습을 담아낸다. 먼저 ‘츠바킬’의 카리스마 리터 ‘아카넨’이 엄마로서 보내는 육아 라이프와 완벽한 칼군무와 화려한 무대구성으로 대중들을 매번 놀라게 만들었던 ‘원밀리언’의 리더 ‘리아킴’의 하루도 전격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크럼프, 왁킹 등 강렬한 장르의 춤으로 걸크러쉬를 자극한 ‘잼 리퍼블릭’의 한국 문화 체험기와 스모크 챌린지 열풍을 일으킨 ‘바다’와 그가 속한 우승팀 ‘베베’가 일상을 보내는 방법도 이어져 이들의 말랑말랑한 모습도 엿볼 수 있어 ‘스우파2’를 본 이용자라면 꼭 놓치지 말아야 할 콘텐츠가 될 것이다.
#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에서만 볼 수 있는 초특급 무대부터 미션 비하인드까지
티빙 오리지널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는 ‘스우파2’에서 보지 못했던 무대도 독점으로 공개한다. 그중 가장 먼저 탈락해 미처 선보이지 못했던 ‘츠바킬’의 메가 크루 미션 무대가 펼쳐질 것이 알려져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파워풀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츠바킬’의 메가 크루 미션은 또 어떤 전율을 일으킬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여기에 우승팀 ‘베베’의 우승 비하인드와 ‘원밀리언’, ‘잼 리퍼블릭’까지 미션을 준비하며 발생한 재밌었던 에피소드와 힘들었던 일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 ‘스우파2’에서는 차마 하지 못했던 크루들의 진짜 속마음
치열한 경쟁을 이어왔던 네 크루의 속 깊은 이야기들도 풀어낸다. 지난 9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네 크루 중 ‘츠바킬’ 멤버들이 서로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공유하며 눈물을 훔치는 모습이 비춰졌다. 이에 이용자들은 “티저만 봤는데도 나도 눈물이 난다”, “츠바킬의 에너지 너무 좋아해서 팬 됐는데, 티저 보고나니 이들을 더 자세하게 알고 싶다”, “다들 미션 준비하고 배틀하느라 정말 힘들었을텐데, 다 털어놓고 속 시원해지면 좋겠다”, “우리 귀염둥이들이 울다니 꼭 1화 챙겨봐야지” 등 그들의 사연에 호기심을 감추지 못하는 반응을 쏟아 내기도 했다. 티빙 오리지널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에서는 ‘츠바킬’ 이후에도 ‘원밀리언’, ‘잼 리퍼블릭’, ‘베베’의 진솔한 속마음도 빠짐없이 담아낼 계획이다.
# 정용화X아이키의 MC조합으로 한층 더 풍성해지는 토크 타임
티빙 오리지널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의 MC는 만능 엔터테이너 정용화와 댄서 아이키가 맡는다. 스우파의 시즌을 모두 챙겨본 찐팬임을 밝힌 정용화는 그동안 숨겨왔던 춤 실력을 살짝 선보이며 댄서들과 즐거운 분위기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아이키는 메가미션 저지로도 참여하며 크루들과 댄서로서의 공감대를 형성해 더 많은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을 전망이다.
티빙 오리지널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는 오는 11월 13일(월) 낮 12시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JX 김준수, BJ에 4년간 협박당해 8억 뜯겨···범행여성 구속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