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박 8일 금주, 단 한 방울도 NO" 오은영 '알콜지옥', 포스터부터 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단 한 방울도 용납하지 않는다".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의 금주 지옥 캠프에서는 금주를 위한, 금주에 의한 고난도 미션이 펼쳐진다.
단 한 방울의 알코올도 용납되지 않는 '알콜 지옥'의 금주 서바이벌에서는 어떤 미션이 기다리고 있을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알콜 지옥'은 '결혼 지옥'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오은영 박사와 '오은영 리포트' 제작진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단 한 방울도 용납하지 않는다".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 메인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10일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약칭 알콜 지옥)' 측은 메인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이에 첫 방송을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에 공개된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 메인 포스터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대국민 알코올 탈출 프로젝트의 위엄을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포스터를 꽉 채우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모습은 그가 이번 프로그램에서 보여줄 든든한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단 한 방울도 용납하지 않는다"라는 강렬하고 비장한 헤드 카피가 7박 8일간의 금주 지옥 캠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의 금주 지옥 캠프에서는 금주를 위한, 금주에 의한 고난도 미션이 펼쳐진다. 단 한 방울의 알코올도 용납되지 않는 '알콜 지옥'의 금주 서바이벌에서는 어떤 미션이 기다리고 있을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이와 함께 총 800여 명의 사연 신청자 가운데 최종 선발된 10명의 참가자 모습도 눈길을 끈다. 과연 어떤 특별한 사연의 참가자들이 선발되었을지. 이들 가운데서 각종 유혹을 이겨내고 알코올 지옥에서 탈출, 역대급 금주 지원금을 거머쥘 단 한 명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기대감을 더한다.
'알콜 지옥'은 '결혼 지옥'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오은영 박사와 '오은영 리포트' 제작진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오은영 박사와 함께 대한민국 알코올 문제 권위자인 한양대병원 노성원 교수, 일산 명지병원 한창우 교수, 국립중앙의료원 김장래 교수가 합류했다. 오는 27일 월요일 밤 10시 45분에 첫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