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니, '오사개' OST 참여…11월 15일 '타이밍'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아이들' 민니가 MBC-TV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에 참여한다.
민니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2번째 파트 '타이밍'을 발매한다.
민니는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이다.
앞서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등의 OST에 참여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박혜진기자] '(여자)아이들' 민니가 MBC-TV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에 참여한다.
민니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2번째 파트 '타이밍'을 발매한다.
'타이밍'은 달콤한 분위기의 곡이다. 사랑을 시작한 연인들의 설렘을 담았다. 비밀이 이어준 한해나(박규영 분)와 진서원(차은우 분)의 마음을 노래한다.
민니는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이다. 몽환적이고 독특한 목소리로 사랑받고 있다. 앞서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등의 OST에 참여한 바 있다.
한편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키스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남자의 이야기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