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라드 결장·미들턴 복귀’ 밀워키vs인디애나, 선발 명단 공개[NBA]

김하영 기자 2023. 11. 10. 09: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디애나전 선발 라인업. 밀워키 구단 공식 SNS 제공



데미안 릴라드(33)가 결장하는 가운데 크리스 미들턴(32)이 복귀한다.

밀워키 벅스와 인디애나 페이서스는 10일(한국시간) 미국 인대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의 게인브리지 필드하우스에서 진행되는 NBA 2023-24시즌 정규리그 경기에서 맞붙는다.

원정팀 밀워키는 이날 선발 명단으로 카메론 페인, 말릭 비즐리, 미드턴, 야니스 아데토쿤보 및 브룩 로페즈의 이름을 올렸다.

릴라드가 고질적인 오른쪽 종아리 통증으로 경기 결장이 확정된 가운데, 팀을 이끌어야 할 미들턴이 복귀전을 치르게 됐다. 미들턴은 올 시즌 부상 관리 여파로 평균 출전 시간이 18.5분으로 조정됐으나, 릴라드가 빠진 상황에서 샷 크리에이터로서 활약해줘야 할 것으로 보인다.

밀워키전 선발 라인업. 인디애나 구단 공식 SNS 제공



홈팀 인디애나는 타이리스 할리버튼, 브루스 브라운, 베네딕트 매서리, 오비 토핀 그리고 마일스 터너를 선발로 내세운다.

인디애나의 알파이자 오메가인 할리버튼이 출전하는 가운데 유타 재즈와 경기에서 터너와 매서린이 크게 반등한 모습을 보여줬다. 당시 터너는 22득점 6리바운드 3블록을 기록했고 매서린은 3점슛 4개 포함 22득점 9리바운드 4어시스트로 맹활약했다.

인디애나는 압도적인 공격력으로 득점 리그(126점), 오펜시브 레이팅(121.2점) 부문에서 리그 1위를 기록 중이다. 이들이 최근 흔들리고 있는 밀워키 수비를 상대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된다. 또한, 야니스 아데토쿤보가 밀워키의 4연승을 이끌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김하영 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