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유노윤호, 과거 극단서 방황하던 내게 황금빛 교각돼줘”(백반기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호준이 '백반기행'에 출연한다.
11월 10일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손호준과 노포의 성지로 불리는 서울 강서구로 떠난다.
과거 극단에서 방황하던 손호준에게 유노윤호가 황금빛 교각이 되어준 사연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쉼 없이 이어지는 두 사람의 티키타카에 시선이 쏠리고, 오늘의 맛 기행으로 두 사람 부쩍 가까워져 식객이 손호준의 베프 자리를 탐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손호준이 '백반기행'에 출연한다.
11월 10일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손호준과 노포의 성지로 불리는 서울 강서구로 떠난다.
식객 허영만이 인정한 '훈남 배우' 손호준과 설레는 만남이 펼쳐진다. 반가움에 들뜬 식객과 달리 손호준은 조금은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였다. 식객의 맛 표현 언변술에 수줍음 많은 청년 손호준은 손까지 벌벌 떨 정도로(?) 긴장 또는 설렘의 감정을 오가며, 식객에 완전히 매료됐다는 후문이다.
손호준은 오는 12월 30일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로 시청자를 만난다. '믿고 보는 조합' 장나라와 손호준이 드라마에서 부부로 두 번째 호흡을 맞춰 방송 전부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감칠맛 나는 연기로 공감을 자아내는 손호준은 극중 장나라의 남편이면서 프리랜서 디자이너이자 산업디자인과 교수 '허순영 역'으로 분해 입체적인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이다. 방송 전에 듣는 드라마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전격 공개된다.
이뿐 아니라 손호준의 끼에 남들보다 먼저 응답한(?), 고향 친구에서 든든한 연예계 동료가 된 동방신기의 유노윤호와의 찐한 우정 이야기를 전한다. 과거 극단에서 방황하던 손호준에게 유노윤호가 황금빛 교각이 되어준 사연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야기꽃을 피우던 두 사람은 한 노포 껍데기집을 방문한다. 자리에 앉자마자 내어지는 통 큰 김치 한 상에 눈이 휘둥그레진다. 무료로 제공되는 구수한 된장찌개와 폭신한 계란찜, 그리고 고봉으로 담은 흰쌀밥까지 손님들에게 뭐 하나라도 더 내어주고 싶다는 고운 주인장의 심성에 촬영장은 훈훈해졌다. 쉼 없이 이어지는 두 사람의 티키타카에 시선이 쏠리고, 오늘의 맛 기행으로 두 사람 부쩍 가까워져 식객이 손호준의 베프 자리를 탐내(?) 웃음을 자아냈다. 10일 오후 8시 방송. (사진=TV조선 '백반기행')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SNS에 자녀 그리움 전해 “같이 먹으면 좋을텐데”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자리 박차고 뜬 이은미, 눈물 훔친 박진영→매콤한 TMI 전격 공개(골든걸스)
- “단발머리 전청조 엄청 예쁜 여자” 7년 전 데이트앱+잠자리 주장男(카라큘라)
- 최경환, 재혼+별거+독박육아 박여원 울려 “엄마가 할 일” 충격 생색(살림남2)[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