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쏠라이트, ‘AAPEX 2023’ 전시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성우쏠라이트가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라스베이거스 베네치안 엑스포(The Venetian Expo)에서 개최된 자동차 부품 전시회 'AAPEX 2023(Automotive Aftermarket Products Expo 2023)'에서 자사 브랜드 '쏠라이트' 배터리 제품을 선보였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쏠라이트 배터리 전용 부스를 마련하고 AGM과 EFB 시리즈 등 다양한 자사브랜드 배터리 제품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APEX는 전 세계 유명 자동차 부품 공급사들의 기술 동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행사로, 자동차 관리 협회와 자동차 애프터마켓 공급 업체 협회가 매년 공동으로 주최한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쏠라이트 배터리 전용 부스를 마련하고 AGM과 EFB 시리즈 등 다양한 자사브랜드 배터리 제품을 선보였다. 부스 측면에는 배터리 제품 이외에도 그룹사 제품인 알로이 휠과 주물 제품을 배치해 보다 다양한 제품군을 전시했다.
전시 부스는 현대성우쏠라이트의 CI 컬러인 블루와 BI 컬러인 쏠라이트 레드로 구성했으며, 브랜드 슬로건인 ‘BOOST UP LIFE’를 내걸어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다양한 영상 제작물을 통해 방문객에게 보다 자세한 제품 및 기업 정보를 소개했다.
이와 함께 부스 내 상담 공간을 마련해 기존 고객사 응대 및 잠재 신규 거래선 상담을 진행하며 세일즈 영역을 확장했으며, 경쟁사를 포함한 전반적인 자동차 부품 업계의 동향과 니즈를 확인했다.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북미, 유럽, 중동, 아프리카 등 다양한 글로벌 거래선 50여 곳이 부스를 찾았고, 제품의 특장점 홍보와 더불어 제품 개발 요청 관련 고객 상담이 진행됐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이번 전시회 출품 결과를 바탕으로 제품 개발, 고객사 만족도 향상, 북미지역 거래선 확장을 도모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현대성우쏠라이트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글로벌 납축전지 시장 트렌드를 파악하고, 기존 거래선들과의 대면 미팅을 통해 고객사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전시회 참가를 통해 당사 인지도 향상과 더불어 판매 확대 기회로 삼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1979년 창립된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차량 및 산업용 배터리 전문 제조 업체이다. 자동차, 선박, 농업, 산업 기계 전반에 걸친 전력 공급을 책임지고 있으며, 완성차 업체 순정 납품 및 전국 100여 개 대리점 유통, 해외 100여 개 국가 수출을 진행 중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 경찰인데” 창원 유흥가 ‘형사님 주의보’…술값 안내고 행패
- 아파트 주차장에 그려 놓은 횡단보도 사고, 누구 책임?
- ‘23명·28억 사기혐의’ 전청조 구속송치…“피해자들에 죄송”
- “요구르트가 왜 며칠째 그대로지?”…고독사 70대 10일 만에 발견
- ‘출마설’ 조국, 양산서 文과 포옹… “열심히 살아가겠다”
- 이효리 “♥이상순과 키스 안 한지 1년 넘었다” 무슨 일?
- ‘김유정 친언니’ 김연정, 11일 결혼…웨딩드레스 자태 ‘청순’
- “지나칠 수 없었다”…‘10대 여학생 폭행’ 50대男 제압한 대학교수
- 아프리카에 우물 100개…‘구독자 2억’ 유튜버의 초대형 공익 콘텐츠 화제
- 이원석 검찰총장 “이재명 수사에 검사 탄핵…나를 탄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