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런닝맨'·'안녕하세요' PD 참여 예능 2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스튜디오 X+U'가 예능 프로그램 '서치미', '내편하자2'를 U+모바일tv에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덕재 LG유플러스 최고콘텐츠책임자(CCO)는 "지난해 스튜디오 X+U를 출범한 이후 다큐멘터리뿐 아니라 다양한 예능, 드라마 등을 공개하며 오리지널 콘텐츠 명가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히트 콘텐츠 지식재산권(IP)을 확보하고 다양한 국내외 플랫폼에 자사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현무·이은지·곽범, 한혜진·풍자·모니카·엄지윤 각각 출연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LG유플러스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스튜디오 X+U'가 예능 프로그램 '서치미', '내편하자2'를 U+모바일tv에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두 예능 프로그램에 대해 인기 예능 프로그램 제작 경험이 있는 PD들과 MZ세대 시청층을 겨냥한 출연진이 참여했다고 전했다.
예능 '서치미'는 오는 13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에 U+모바일tv로, KBS2에서도 16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9시45분에 방영된다.
'서치미'는 주인공인 플레이어가 본인 지인과 지인을 흉내 내는 인물들인 '시치미단' 패널들 사이에서 자신의 진짜 지인을 찾아내는 형식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추리 과정에서 돌발 미션을 수행하며 자신의 진짜 지인을 찾아낸 플레이어는 상금을 수령하게 된다.
'런닝맨' 제작진이었던 임형택 PD(스튜디오 X+U 버라이어티제작팀장)가 참여했으며 메인 MC로는 방송인 전현무, 출연진으로는 이은지, 곽범, 손동표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토크쇼 '내편하자2'는 오는 15일부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U+모바일tv에서 공개된다. LG유플러스는 전 시즌이었던 '내편하자'가 지난 6월 첫 공개 후 U+모바일tv에서 8주 연속 1위를 차지한 프로그램이라고 강조했다.
KBS 예능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를 연출했던 양자영 PD가 참여했으며 모델 한혜진, 방송인 풍자, 댄서 모니카, 방송인 엄지윤 등이 출연한다.
앞서 스튜디오 X+U는 최근 자체 제작 여행 예능 '집에 있을 걸 그랬어'와 음악 예능 '에이리언 호휘효'를 공개한 바 있다. 이처럼 LG유플러스는 다양한 장르의 예능 콘텐츠를 공개하며 세대를 아우르는 예능 프로그램을 적극 발굴한다는 방침이다.
이덕재 LG유플러스 최고콘텐츠책임자(CCO)는 "지난해 스튜디오 X+U를 출범한 이후 다큐멘터리뿐 아니라 다양한 예능, 드라마 등을 공개하며 오리지널 콘텐츠 명가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히트 콘텐츠 지식재산권(IP)을 확보하고 다양한 국내외 플랫폼에 자사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