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기 상철 "'돌싱' 변혜진과 결별, 영철 의심"…영숙 반응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상철이 '돌싱글즈' 변혜진과 연애 후 결별했다고 밝힌 가운데 영숙이 반응을 보였다.
상철은 지난 8일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MBN '돌싱글즈3' 출연자 변혜진과 교제 후 결별한 게 맞다고 밝혔다.
영숙은 "상철이 변혜진이랑 헤어졌다고 함"이라는 한 누리꾼의 댓글에 "아쉽네요 두 분. 8월에 (변혜진이 상철에게) 팬이라고 연락하셔서 한국 오자마자 뜨겁게 사귀셨다던데. 안타깝네요. '동상이몽' 출연 기대했는데"라는 답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철은 지난 8일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MBN ‘돌싱글즈3’ 출연자 변혜진과 교제 후 결별한 게 맞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영철과 변혜진의 관계를 의심하는 듯한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영철, 변혜진이 찍은 화보를 언급하며 “화보 찍고 나서 사람들이 둘이 사귀냐고 물어봤다. 잡음이 많았는데 그런 잡음을 정리하지 않았다”며 “느낌이 이상했다”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방송에서 상철과 러브라인으로 화제를 모았던 영숙이 반응을 보였다. 영숙은 “상철이 변혜진이랑 헤어졌다고 함”이라는 한 누리꾼의 댓글에 “아쉽네요 두 분. 8월에 (변혜진이 상철에게) 팬이라고 연락하셔서 한국 오자마자 뜨겁게 사귀셨다던데. 안타깝네요. ‘동상이몽’ 출연 기대했는데”라는 답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어 직접적으로 영숙의 반응을 언급하는 누리꾼에 “들은 걸 들었다고 말하는 건 팩트. 그러나 팩트 체크 안 된 사실을 퍼뜨리는 행동, 그에 대한 제 의견은 도 넘었다 생각합니다”라고 답했다. 또 변혜진은 현재 혼자라며 영철과의 관계를 해명했다.
앞서 상철이 한국을 방문했을 당시 변혜진과 함께 동물원에 간 모습을 올려 화제가 됐다. 그러나 상철이 변혜진을 언팔로우하면서 결별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된 바 있다. 여전히 잡음이 끊이지 않는 16기의 근황이 눈길을 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해자들에게 죄송" 전청조…`남현희에 할 말` 질문엔 침묵
- ‘이재용템’ 또 완판 행진…1200억 매출 찍은 신발
- "가짜 아닌 찐재벌" 대림 총수일가 4세 이주영 패션[누구템]
- 서울지하철 오늘 오후 6시까지 파업…출근길 정상운행
- 의붓손녀 성폭행해 아이 둘 낳게 한 50대[그해 오늘]
- ‘흉기 난동이 엊그젠데...’ 초중생 유행 ‘당근칼’에 노심초사
- 전청조 “남현희와 단둘이 5분만 이야기 하고파”..."거절"
- “한국서 빈대 올까 봐” 홍콩, 공항서 빈대 검사
- "계약기간 6년, 총액 9천만 달러"...이정후 기대치 점점 커진다
- 성시경, 암표상에 분노 표출 "그 머리로 공부하면 서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