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트레저 떠난 방예담, 싱어송라이터 변신…선공개곡 10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레저 출신 방예담의 홀로서기가 시작된다.
방예담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온리 원'의 선공개곡 '미스 유'를 공개한다.
선공개곡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방예담의 소울풀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으로, 사랑의 테마를 애절한 슬픔으로 표현했다.
방예담이 직접 작사·작곡했으며 프로듀서로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트레저 출신 방예담의 홀로서기가 시작된다.
방예담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온리 원'의 선공개곡 '미스 유'를 공개한다.
선공개곡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방예담의 소울풀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으로, 사랑의 테마를 애절한 슬픔으로 표현했다. 방예담이 직접 작사·작곡했으며 프로듀서로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같은 날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이사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사강 감독의 감성적인 연출로 방예담의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앞서 방예담은 2013년 SBS 'K팝스타 시즌2'에서 매력적인 보이스와 퍼포먼스로 '한국의 저스틴 비버', '리틀 마이클 잭슨'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준우승을 차지했다. 노래, 퍼포먼스,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싱어송라이터 방예담이 솔로 데뷔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온리원'은 23일 발매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치소서 사기꾼에 사기 친 전청조..“우릴 속일 정도였는데 오죽하겠나” (실화탐사대)
- 전청조, 극단 선택 시도 했나..‘궁금한Y’ PD “멍+목 상처 있지만 우리가 판단할 수 없어”
- ‘하희라♥’ 최수종 “딸, 험난한 세상 어떻게 살아갈까 걱정”
- '17세' 정동원 “현재 키 174cm, 목표는 180cm..요즘 임영웅과 자주 만나”
- '엄정화 조카' 엄지온, 걸그룹 데뷔해도 될 '노래 실력'…너무 비장해 윤혜진은 웃참 중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