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린, '스타일美 시즌8' MC 발탁…신지·김진경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예린이 뷰티 프로그램 MC로 나선다.
예린은 12일 오후 첫 방송되는 동아TV '스타일美 시즌8'에 출연한다.
예린은 '스타일美 시즌8'을 통해 자신만의 뷰티 꿀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전망이다.
예린이 출연하는 동아TV '스타일美 시즌8'은 12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예린이 뷰티 프로그램 MC로 나선다.
예린은 12일 오후 첫 방송되는 동아TV ‘스타일美 시즌8’에 출연한다.
‘스타일美’는 트렌디하고 핫한 리얼 뷰티 꿀템들과 함께 스타들이 일상 속 꼭꼭 숨겨둔 잇템들을 소개하고, 시청자의 뷰티 고민을 해결해 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예린은 ‘스타일美 시즌8’을 통해 자신만의 뷰티 꿀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전망이다.
특히 예린은 지난 2021년 라이프타임채널 ‘뷰티타임 시즌3’로 노하우를 아낌없이 방출하며 K-뷰티 아이콘으로서의 역량을 한차례 입증한 바 있어 경력직다운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로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는 예린이 ‘스타일美 시즌8’에선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예린이 출연하는 동아TV ‘스타일美 시즌8’은 12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