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깜짝' 근황 공개에 관심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주현의 근황이 큰 관심을 끌고있다.
지난 9일 옥주현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3 옥주현 팬서트 '우리, 차 한 잔 할까' 회차 추가를 알리며 또 한 번 예매 열기를 고조시켰다.
2023 옥주현 팬서트 '우리, 차 한 잔 할까' 추가 회차는 22일 오후 2시 30분에 개최되며, 티켓 오픈은 13일 오후 8시 예매처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옥주현의 근황이 큰 관심을 끌고있다.
지난 9일 옥주현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3 옥주현 팬서트 ‘우리, 차 한 잔 할까’ 회차 추가를 알리며 또 한 번 예매 열기를 고조시켰다. 2023 옥주현 팬서트 ‘우리, 차 한 잔 할까’ 추가 회차는 22일 오후 2시 30분에 개최되며, 티켓 오픈은 13일 오후 8시 예매처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특히 옥주현은 SNS를 통해 2023 옥주현 팬서트 ‘우리, 차 한 잔 할까’ 매진 달성에 감사를 전하며,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추가 회차를 결정했다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옥주현은 “(팬서트 티켓팅이) 1분 컷 됐다고 들었습니다. 오랜만에 하는 팬미팅이라 우리 모두 같은 마음인 것 같아요”라며 설렘을 드러내기도 했다.
동시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옥주현이 공연명에 맞게 컵을 들고 먼 곳을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싱그러운 표정으로 긴 머리를 휘날리며 한층 아름다워진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그다.
옥주현이 약 5년 만에 여는 단독 공연, 2023 옥주현 팬서트 ‘우리, 차 한 잔 할까’에서는 공연 이름 그대로 팬들이 함께 차를 마시는 티타임이 마련돼 오붓한 힐링 타임이 예고된다. 옥주현과 즐기는 티타임 외에도 감성을 두텁게 채워주는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앞서 일반예매를 개시했던 2023 옥주현 팬서트 ‘우리, 차 한 잔 할까’는 티켓 오픈 직후 바로 매진을 기록, 단독 공연만을 기다려 온 이들의 피켓팅을 실감하게 했다. ‘초고속 매진’을 달성한 옥주현이 팬들을 위해 낮 공연으로 추가 회차를 확정한 만큼, 티켓을 잡기 위한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TOI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