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리옥스, NIST-FDA 컨소시엄 워크샵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큐리옥스바이오시스템즈는 NIST-FDA가 주관하는 유세포 분석 표준 컨소시엄 워크샵에 참여해 혁신적 세포분석 공정 기술 미래에 대해 발표했다고 10일 밝혔다.
미 국립 표준기술 연구소(NIST), 미국 식품의약국(FDA), 바이오 분야 산업, 학계의 리더 및 전문가들이 모여 '첨단 치료법: 현재까지의 세포 분석 표준화 진행 상황과 향후 연구 계획'라는 주제로 논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큐리옥스바이오시스템즈는 NIST-FDA가 주관하는 유세포 분석 표준 컨소시엄 워크샵에 참여해 혁신적 세포분석 공정 기술 미래에 대해 발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행사는 지난1일부터 3일까지 메릴랜드 대학교 생명과학 및 생명공학 연구소(IBBR)에서 개최됐다. 미 국립 표준기술 연구소(NIST), 미국 식품의약국(FDA), 바이오 분야 산업, 학계의 리더 및 전문가들이 모여 '첨단 치료법: 현재까지의 세포 분석 표준화 진행 상황과 향후 연구 계획'라는 주제로 논의했다.
김남용 큐리옥스 대표는 '과거, 현재, 미래의 골드 스탠다드 샘플 준비 – 자동화의 약속'이라는 주제로 큐리옥스의 현재 래미나 워시 제품과 향후 출시될 신제품이 어떻게 세포분석의 표준화를 혁신적으로 이끌어갈 지에 대해 비전을 공유했다. 자동화가 바이오 연구의 데이터 일관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함을 강조하며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재현 가능한 결과의 중요성도 역설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w038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 문가비 아들 친부입니다 "끝까지 책임"
- 지연·황재균 이혼, 100억 신혼집 재산분할은
- 권성동 의원, 국감 중 비키니女 검색 "아내에 혼나"
- 인성이 보인다…두 여성 묵었다는 호텔방 상태 '경악'(영상)
- "보기만 해도 지루해" 외국서 난리 난 K-하객룩…무슨 일?
- 66세 주병진 결혼하나…세번째 맞선 "가슴 떨려"
- 18세 임신시킨 10세 연상 교회선생 "짐승 같은 결혼생활"
- 직원들 뒷담화에 고통…김미경 "죽어도 되겠다" 극단적 고민도
- "대표가 성추행"…걸그룹 멤버 폭로에 메이딘 소속사 '사실무근' 반박(종합)
- 민경훈, 미모의 신부 공개…'아는형님' 출신 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