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17일 새 싱글 ‘Why’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재범이 오는 17일 신곡을 발매한다.
10일 소속사 MORE VISION(모어비전)은 "박재범이 오는 17일 새 싱글 'Why'(와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한편 박재범은 지난 2월 'Yesterday'(예스터데이), 4월 'Sunday Night Drive'(선데이 나이트 드라이브), 5월 'Candy'(캔디)를 발매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재범이 오는 17일 신곡을 발매한다.
10일 소속사 MORE VISION(모어비전)은 “박재범이 오는 17일 새 싱글 ‘Why’(와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 티저에는 머리에 두건을 쓰고 레트로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박재범이 여자 주인공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박재범은 고등학생 당시 유행하며 최근에도 이목을 끌고 있는 글래머샷의 무드를 살려 살짝 촌스러우면서도 유머러스한 감성을 발산했다.
한편 박재범은 지난 2월 ‘Yesterday’(예스터데이), 4월 ‘Sunday Night Drive’(선데이 나이트 드라이브), 5월 ‘Candy’(캔디)를 발매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워터밤 2023’, ‘리스펙 페스티벌 2023’, ‘One Universe Festival 2023’ 등 다채로운 무대에 올랐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국힘, 공매도 이어 이번엔 “상속세 개편”
- 회장 앞에서 춤춰 후계자로 낙점됐던 20대여성 돌연 해고
- 대체 어디까지…남성과 성관계 후 “임신했다”며 돈 뜯은 전청조
- “와인에 정신 잃었다 깨어보니 나체였다”…CIA 요원의 ‘엽기 행각’
- 피자헛, 뱀고기 피자 내놨다… 도우 위에 자른 뱀고기 올려
- [속보] 서울지하철 파업에 한국노총 노조 ‘불참’…민주노총만 참여
- 주호영 “서울 안가” 이준석 “영남 고려”… 내년 총선 대구 수성갑에서 격돌하나
- 로봇, 사람을 박스로 오인… 농산물 선별장서 40대 작업자 참변
- “전청조 엄청 예쁜 여자였다”… 데이팅 앱에서 만난 男 증언
- 이준석과 인성 파탄[오후여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