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 오늘(10일) 선공개곡 ‘Miss You’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방예담이 솔로 아티스트로 발돋움한다.
방예담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의 선공개곡 'Miss You'를 공개한다.
선공개곡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방예담의 감성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룬다.
한편 방예담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Miss You'를, 오는 23일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방예담이 솔로 아티스트로 발돋움한다.
방예담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의 선공개곡 ‘Miss You’를 공개한다.
선공개곡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방예담의 감성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룬다. 사랑의 테마를 애절한 슬픔으로 표현했다. 방예담이 직접 작사·작곡했다.
같은 날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이사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앞서 방예담은 2013년 SBS ‘K팝스타 시즌2’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YG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아이돌 그룹 멤버로 활동했다.
한편 방예담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Miss You’를, 오는 23일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을 발매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국힘, 공매도 이어 이번엔 “상속세 개편”
- 회장 앞에서 춤춰 후계자로 낙점됐던 20대여성 돌연 해고
- 대체 어디까지…남성과 성관계 후 “임신했다”며 돈 뜯은 전청조
- “와인에 정신 잃었다 깨어보니 나체였다”…CIA 요원의 ‘엽기 행각’
- 피자헛, 뱀고기 피자 내놨다… 도우 위에 자른 뱀고기 올려
- [속보] 서울지하철 파업에 한국노총 노조 ‘불참’…민주노총만 참여
- 주호영 “서울 안가” 이준석 “영남 고려”… 내년 총선 대구 수성갑에서 격돌하나
- 로봇, 사람을 박스로 오인… 농산물 선별장서 40대 작업자 참변
- “전청조 엄청 예쁜 여자였다”… 데이팅 앱에서 만난 男 증언
- 이준석과 인성 파탄[오후여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