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인기 보이그룹 멤버, '동성 미성년자 성관계 불법촬영' 기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만 인기 아이돌그룹 비륜해 멤버 염아륜이 동성 미성년자 성착취 혐의로 기소됐다.
10일 대만 현지언론에 따르면 대만 타이베이 스린지방 검찰청은 염아륜을 아동 청소년 성착취 방지 규정에 따라 기소했다.
염아륜은 미성년자와의 성관계 장면을 불법 촬영하고 영상을 소지한 혐의를 받는다.
이후 대만 경찰은 아동 청소년 성 착취 방지법 위반 혐의로 염아륜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대만 인기 아이돌그룹 비륜해 멤버 염아륜이 동성 미성년자 성착취 혐의로 기소됐다.
10일 대만 현지언론에 따르면 대만 타이베이 스린지방 검찰청은 염아륜을 아동 청소년 성착취 방지 규정에 따라 기소했다. 염아륜은 미성년자와의 성관계 장면을 불법 촬영하고 영상을 소지한 혐의를 받는다. 또 미성년자 성폭행 등 성적 자율성을 침해했다는 혐의도 받았으나 이에 대해서는 증거 불충분을 이유로 불기소 처분을 받았다.
지난 6월 염아륜이 미성년자 남성과 성관계를 맺는 장면이 유출돼 파란이 일었다. 영상 속 남자는 대만 인터넷 방송 진행자 야오러로, 그는 6월 염아륜과 2018년 교제했으며, 동의 없이 성관계 장면을 촬영할 것을 강요당했다고 폭로했다. 당시 야오러의 나이는 16세, 염아륜은 32세였기 때문에 더욱 큰 충격을 안겼다.
야오러는 염아륜이 3명의 남성과 동시에 사귀었다는 사실이 알려진 뒤 그와 헤어졌지만, 이후로도 위협을 받았다며 성폭행, 불법촬영 및 유출 혐의로 고소하겠다며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에 염아륜은 기자회견장에 난입해 사과 퍼포먼스를 펼쳐 비난을 받았고 연예활동도 사실상 중단됐다.
이후 대만 경찰은 아동 청소년 성 착취 방지법 위반 혐의로 염아륜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다. 경찰은 염아륜의 자택과 작업실 등을 수색한 결과 그가 소아 성착취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고 50만 위안의 보석금과 출국금지 조치를 내렸다.
이와 관련 염아륜은 8일 "연애 중이거나 헤어진 후에 야오러에게 성관계를 강요하거나 협박한 적 없다. 명예를 위한 것인지 이익을 위한 것인지 상대가 소송을 제기하는 동기가 이해되지 않는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염아륜은 2006년 비륜해 멤버로 데뷔, 드라마 '후재조척찬란시대' '로~대만쾌선~'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치소서 사기꾼에 사기 친 전청조..“우릴 속일 정도였는데 오죽하겠나” (실화탐사대)
- 전청조, 극단 선택 시도 했나..‘궁금한Y’ PD “멍+목 상처 있지만 우리가 판단할 수 없어”
- ‘하희라♥’ 최수종 “딸, 험난한 세상 어떻게 살아갈까 걱정”
- '17세' 정동원 “현재 키 174cm, 목표는 180cm..요즘 임영웅과 자주 만나”
- '엄정화 조카' 엄지온, 걸그룹 데뷔해도 될 '노래 실력'…너무 비장해 윤혜진은 웃참 중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