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표상 처단’ 성시경, 오늘(10일) 연말 콘서트 티켓 오픈..피켓팅 예고

김채연 2023. 11. 10. 08: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성시경의 연말 대표 브랜드 콘서트가 피켓팅 열전에 돌입한다.

오는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되는 '2023 성시경 연말 콘서트' 공연 티켓 예매가 10일 오후 8시부터 실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가수 성시경의 연말 대표 브랜드 콘서트가 피켓팅 열전에 돌입한다.

오는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되는 ‘2023 성시경 연말 콘서트’ 공연 티켓 예매가 10일 오후 8시부터 실시된다.

그동안 성시경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감성 공연인 ‘성시경 연말 콘서트’를 비롯해 봄날의 정취를 야외에서 즐기는 시즌 공연인 ‘축가‘와 선후배들과의 특별 합동 콘서트인 ‘성시경 with friends 자, 오늘은’ 등 개최하는 콘서트마다 양보 없는 티켓 대란을 일으키며 그야말로 ‘피켓팅’ 진풍경을 연출한 바 있다. 특히 올해 10번째 공연을 개최한 ‘축가’는 전회 전석 올킬 매진이라는 대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2023년의 마지막 밤을 감성으로 촉촉하게 수놓을 이번 연말 공연도 전석 매진을 기록할 것으로 예측되면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치열한 예매 전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올해는 지난해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것에서 규모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 서울 올림픽공원 내 KSPO DOME에서 진행하는 만큼 성시경의 독보적 음색을 중심으로 웅장하면서도 깊이 있는 사운드와 360도 원형 무대를 통한 압도적 무대 연출로 관객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성시경은 최근 2년 5개월 만에 새 싱글 ‘잠시라도 우리’로 가요계에 컴백해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대중의 열띤 성원을 확인한 만큼 이번 연말 콘서트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입증할 예정이다.

성시경의 연말 콘서트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즌 대표 브랜드 콘서트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한 만큼 히트곡 퍼레이드부터 명곡 열전 등 다채로운 셋리스트를 구성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며 연말 피날레를 완벽하게 장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연말 ‘성발라’의 독보적 감성 무대를 만날 수 있는 '2023 성시경 연말 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오늘(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cykim@osen.co.kr

[사진] 에스케이재원(주)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