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녹음→스카티 카메론 퍼터..빛나는 일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노래를 녹음하는 영상을 공개해 신곡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뷔는 지난 9일 인스타그램에 일상을 공유한 영상과 사진을 게재해 근황을 전했다.
영상에는 뷔가 녹음실에서 노래를 녹음하는 모습, 프로골프선수 다니엘 강이 선물한 커스텀 퍼터를 보는 모습을 비롯해 소소한 일상이 담겼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뷔는 리듬을 타며 음악에 흠뻑 빠진 모습으로 노래를 부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뷔는 지난 9일 인스타그램에 일상을 공유한 영상과 사진을 게재해 근황을 전했다.
영상에는 뷔가 녹음실에서 노래를 녹음하는 모습, 프로골프선수 다니엘 강이 선물한 커스텀 퍼터를 보는 모습을 비롯해 소소한 일상이 담겼다.
또 다른 영상에는 뷔가 자신의 이름이 각인된 골프채를 보고 있다. 영상에는 다니엘 강의 이름과 커스텀 퍼터로 유명한 스카티 카메론의 이름이 태그됐다. 뷔의 이름으로 특별히 만들어진 커스텀 퍼터는 다니엘 강의 선물로 짐작된다.
이어 10월에도 뷔와 골프 카트를 타고 있는 모습과 스트레칭을 하고 골프를 치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뷔는 차안에서 밖을 바라보고 있는 귀여운 강아지 사진을 올려 웃음을 선사했으며, 글로벌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까르띠에의 선물과 금융투자플랫폼 심인베스트의 광고 촬영 장면도 게재해 홍보대사로서의 역할도 잊지 않았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에 "뭘 봐" 짜증..살벌한 대질 조사 - 스타뉴스
- "보톡스 맞았다"..16기 옥순, 분위기 확 달라졌네 - 스타뉴스
- 지창욱과 신혜선이 입 맞추던 연인 사이였다고? - 스타뉴스
- 여기가 어디야? 안현모, 라이머와 파경 후 근황 - 스타뉴스
- 남현희vs전청조 '성관계 미스터리' 풀렸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김나정, 마약 자수한 이유='쭈라' 때문"..은어 뜻 뭐길래?[★NEWSing]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