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안석환, 우도환 친부 후보..넷플릭스 ‘Mr. 플랑크톤’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석환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Mr. 플랑크톤'에 출연한다.
11월 9일 뉴스엔 취재 결과 안석환은 'Mr. 플랑크톤'에 합류해 현재 자신의 분량 촬영을 끝마친 상태다.
'Mr. 플랑크톤' 촬영은 아직 진행 중이며, 2024년 공개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정현태 기자]
배우 안석환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Mr. 플랑크톤'에 출연한다.
11월 9일 뉴스엔 취재 결과 안석환은 'Mr. 플랑크톤'에 합류해 현재 자신의 분량 촬영을 끝마친 상태다. 'Mr. 플랑크톤' 촬영은 아직 진행 중이며, 2024년 공개 예정이다.
'Mr. 플랑크톤'은 실수로 잘못 태어난 남자 '해조'의 인생 마지막 여행길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여자 '재미'가 강제 동행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가족 없이 방랑의 삶을 선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역은 우도환이 맡았다. 누구 '씨'인지 모를 불손한 종자라며 어디에서도 사랑받지 못한 해조에게 어느 날 인생을 뒤흔들 소식이 찾아들고, 해조는 자신의 뿌리인 친부를 찾아 나서기로 결심한다.
그런 가운데 안석환은 해조의 친부 후보가 되는 몇 인물 중 한 캐릭터를 맡았다.
이외에 이유미가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 역을 맡았다. 항상 가족을 원하던 재미는 그토록 바라던 가족을 잔뜩 안겨줄 종갓집 5대 독자 어흥과의 결혼식을 앞두고 느닷없이 해조의 기구한 여행길을 함께하게 된다.
유서 깊은 종갓집 5대 독자 어흥 역은 오정세가 연기한다. 어흥은 집안 어르신들의 반대를 꺾기 위해 혼전임신이라는 히든카드까지 꺼내어 재미와의 결혼을 성사시키지만, 혼례 당일 눈앞에서 신부 재미가 해조와 함께 사라지는 어이없는 일을 마주한다.
어흥의 어머니이자 60년 차 종갓집 며느리 범호자는 김해숙이 맡았다. 열일곱에 종갓집 며느리가 돼 온갖 구박과 눈치를 버티고 이제는 풍영 어씨 가문의 뼈대 깊은 식품 가업을 이끄는 어엿한 중소기업의 총수로 어마무시한 포스와 기백을 뿜어내는 범호자는 어씨 집안의 '씨'를 품었다는 이유만으로 받아들인 예비 며느리 재미가 사라진 사실에 분노하며 소란을 일으킨 해조를 잡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다.
'Mr. 플랑크톤'의 각본은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조용 작가가, 연출은 '소년심판'과 '디어 마이 프렌즈'의 홍종찬 감독이 맡았다.
한편 1987년 연극 '달라진 저승'으로 데뷔한 안석환은 '쾌걸춘향', '서동요', '꽃보다 남자', '추노', '각시탈', '조선총잡이', '육룡이 나르샤', '경이로운 소문' 시즌1, 2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한 연기 경력 37년 차 베테랑 배우다.
뉴스엔 정현태 hyntju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SNS에 자녀 그리움 전해 “같이 먹으면 좋을텐데”
- “단발머리 전청조 엄청 예쁜 여자” 7년 전 데이트앱+잠자리 주장男(카라큘라)
- 최경환, 재혼+별거+독박육아 박여원 울려 “엄마가 할 일” 충격 생색(살림남2)[어제TV]
- 자리 박차고 뜬 이은미, 눈물 훔친 박진영→매콤한 TMI 전격 공개(골든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