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옷·화장품, 지금 사자" 패션·뷰티업계, '연중 최대' 할인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미국), 광군제(중국) 등 글로벌 대형 쇼핑행사가 가득한 11월을 맞아 국내 패션·뷰티업계도 할인행사에 나섰다.
10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무신사 편집숍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열흘한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이굿위크'를 진행한다.
또한 850여 개 상품을 24시간 동안 30% 이상의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이굿딜'도 매일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블랙프라이데이(미국), 광군제(중국) 등 글로벌 대형 쇼핑행사가 가득한 11월을 맞아 국내 패션·뷰티업계도 할인행사에 나섰다.
10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무신사 편집숍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열흘한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이굿위크'를 진행한다.
'최대 브랜드의 최대 할인'이라는 콘셉트로, 고객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더 큰 할인 혜택으로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브랜드는 전년보다 33% 증가한 2009개가 참여하고, 상품 수는 약 14만 개로 지난해보다 476% 늘었다.
29CM는 고객이 이굿위크에서 자신의 취향을 공유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마이셀렉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갖고 싶은 이굿위크 상품을 선택해 자신만의 셀렉션을 만들어 공유하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셀렉션 조회수에 따라 이굿위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쿠폰과 최대 290만 마일리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850여 개 상품을 24시간 동안 30% 이상의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이굿딜'도 매일 진행된다. 반스 올드스쿨, 어그 양털 슬리퍼, 로우클래식 셔츠, 유어네임히얼 카디건 등 엄선한 아이템을 특가로 선보인다.
LF몰은 오는 13일까지 'L+위크(L+WEEK)' 행사를 진행한다.
구체적으로 ▲무제한 10% 추가 할인 쿠폰 발급 ▲마일리지 추가 6% 적립 ▲구매왕, 럭키드로우 등 사은품 이벤트 ▲친구 초대 시 마일리지 증정 ▲하루 4회 타임딜 등이 있다. 10% 추가 할인 쿠폰의 경우 제한 금액도 없을 뿐 아니라 수량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발급 받을 수 있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가장 많은 금액을 결제한 구매왕 고객에게는 골드바, 50만 마일리지 등 풍성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이 예정돼 있다.
뷰티업계도 대규모 할인전을 연다.
에이블씨엔씨는 오는 18일까지 미샤를 비롯해 어퓨·초공진·스틸라·셀라피·라포티셀의 인기 품목을 최대 85% 할인하는 '2023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온라인 뿐만 아니라 전국 미샤 매장에서만 진행하는 '매장 특가' 이벤트도 있다.
고물가 속 소비자 부담을 고려해 1만원 이하의 특가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미샤는 베스트셀러인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을 최대 1+1 혜택으로 선보인다. 어퓨는 '뉴 마데카소사이드 테트라좀 시카' 라인을 40% 할인하며, 초공진은 한방 성분이 함유된 영양 크림·아이크림을 60% 할인한다.
에이피알은 오는 24일까지 온라인 자사몰에서 '메디큐브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디큐브 에이지알을 포함한 메디큐브 베스트 제품 15개를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는 신제품 출시 이벤트에서는 신제품 앰플, 로션, 세럼, 패드 등을 최초 공개와 함께 50%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