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모작포럼:한 번 더 현역’ 창립심포지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0세 인생, '호모 헌드레드(Homo Hundred)' 시대를 맞았습니다.
60세 정년을 채우더라도 30~40년을 그냥 놀 수는 없는 법.
은퇴 이후 새로운 인생을 꿈꾸지만 방향과 방법을 몰라 고민하는 분이 많습니다.
이에 국제신문은 인생 이모작을 할 수 있는 용기와 정보를 제공하는 내비게이션 역할을 하고자 '인생이모작포럼 : 한 번 더 현역'을 창립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0세 인생, ‘호모 헌드레드(Homo Hundred)’ 시대를 맞았습니다. 60세 정년을 채우더라도 30~40년을 그냥 놀 수는 없는 법. 은퇴 이후 새로운 인생을 꿈꾸지만 방향과 방법을 몰라 고민하는 분이 많습니다. 이에 국제신문은 인생 이모작을 할 수 있는 용기와 정보를 제공하는 내비게이션 역할을 하고자 ‘인생이모작포럼 : 한 번 더 현역’을 창립합니다. 저출산 고령화에다 청년 유출로 ‘노인과 바다’로 불리는 부산을 ‘신중년·실버 행복도시’로 전환하려는 국제신문 기획에 독자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일시 : 11월 21일(화) 오후 1시30분
▶장소 : 부산롯데호텔 3층 펄룸
▶문의 : 국제신문 미래전략실 (051)500-5012, 3
▶주최 : 국제신문 경남정보대
▶주관 : 인생이모작포럼
▶특별후원 : BNK금융그룹
▶참여 : 한국거래소,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예탁결제원, 한국주택금융공사, 주택도시보증공사, 기술보증기금, 국민연금공단 부산지역본부, 협성종합건설, 우성종합건설, KGC인삼공사
|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