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승연, 넷플릭스 ‘악연’ 주연 낙점

손봉석 기자 2023. 11. 10. 00: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공승연 바로엔터테인먼트



배우 공승연이 OTT 넷플릭스 새 시리즈 ‘악연’의 주연으로 캐스팅이 됐다고 9일 전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은 벗어나고 싶어도 빠져나올 수 없는 악연으로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스릴러다. 카카오 웹툰 ‘악연’을 원작으로 한 ‘악연’은 언제 어디서부터 시작되었는지조차 알지 못한 채, 뒤엉킨 인물들의 반복되는 악연의 굴레를 긴장감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공승연은 이광수가 연기하는 성공한 의사의 여자친구이자 팜므파탈의 매력을 가진 인물로 분해 ‘악연’의 주요한 한 축을 담당한다. 전작과 확연히 다른 강렬한 캐릭터를 예고한 공승연은 등장하는 매 순간 극의 텐션을 끌어올리며 몰입감을 더할 전망이다.

2021년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로 청룡영화상 신인상을, 2022년 SBS ‘소방서 옆 경찰서’로 우수연기상을 수상하며 배우로서 유의미한 기록을 세웠다.

배우 공승연 바로엔터테인먼트



전작 SBS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에서는 선하고 진정성 있는 캐릭터를 호소력 짙게 묻어내며 연기 스펙트럼을 한차례 더 확장했다.

차분하고도 묵직한 연기로 다면적인 인물을 유연하게 소화해 내며 매 작품 신뢰감을 키운 공승연이기에 이번 ‘악연’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전 세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