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만에 만난 男女 동창생, '연인' 될 수 있을까?…MBC 새 연애예능 '학연', 첫 출연자 공개

이승록 기자 2023. 11. 9. 23: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로동창회 학연' / MBC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MBC 새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동창회 학연'(기획 최행호 연출 오미경 이하 '학연')이 리얼 동창들의 '심쿵 모먼트'가 담긴 티저 예고편을 9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같은 초등학교를 졸업한 두 남녀가 17년 만에 만나는 순간이 그려졌다.

"장난기 많고 재미있는 친구, 매력적이었어요", "가장 예쁜 친구였어요. 마음에 들었어요", 두 남녀는 사전 인터뷰에서 서로를 '가장 보고싶은 동창'으로 지정했던 사이. 실제 상봉하게 된 순간 놀라움을 감출 수 없는 표정을 지으며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과연 어린 시절 두근거리게 한 친구를 다시 만났을 때 여전히 그들은 설렐 수 있었을까.

MBC '학연'은 '학창시절 순수하게 좋아했던 친구, 지금은 어떻게 컸을까?'라는 궁금증으로 시작되는 동창들 간의 리얼 연애 프로그램이다.

특별한 동창회에 모인 이들은 저마다 다양한 사연을 지니고 있어, 어린 시절 어떤 아이였을지, 어떻게 자라왔을지, 또 그들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관심과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친구 사이의 우정과 러브라인이 오묘하게 어우러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또한 어떤 식으로 전개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학연'은 학창시절 친구가 연인이 되는 특별한 동창회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12월 5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은지, 권은비, 이석훈, 유병재, 김대호 등 다섯 명이 '학연주접단'이란 이름으로 MC로 나선다.

'솔로동창회 학연' / MBC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